본문 바로가기

소품샵탐방기

[소품샵탐방기] 제주도 “오브젝트 선흘점” 방문기

728x90
반응형

오브젝트
선흘점


경의선 숲길에 있는 소비대장의 최애 소품샵 오브젝트~
제주도에도 있다니 ㅋㅋㅋㅋ👀
제주도까지 진출한 오브젝트 또 안가볼 수가 없었다
(사실 소비대장의 강력한 의지가 작용💦)
제주시 시내에서 가는 길은 저녁이라 그런지 아주 어두웠다 ㅠ
운전이 서투신 분들이라면 낮에 가기를 추천드림☀️

 

칠흙같은 어둠을 밝히고 있는 오브젝트 선흘점!
2층은 스테이하는 하우스라고 한다
제주에 있는 오브젝트임을 알리는 JEJU

주차장은 걱정한게 무색할정도로 매우매우 넓음 ㅋㅋㅋ
다만 주차선은 없으니 눈치껏 맞추자 👀

들어가면 한눈에 구조를 파악할 수 있다
구경할 생각에 들뜬 소비대장을 간신히 붙잡고 한컷😭
물론 손님은 우리뿐 ㅋㅋㅋㅋㅋ

먼저 스티커들
ONDO스티커 요건 홍대점에서도 많이 본 거 같다

친숙한 러브애니멀스티커 ㅎㅎㅎ
요기서 만나니 반갑넹 👋🏻
제주점답게 몇개 스페셜한 것들이 있었음

흑돼지와 해녀들 ㅎㅎㅎ
돌하르방 스티커도 귀엽
(근데 비쥬얼이 돌젊은이?)

제주도에서도 자리잡고 계신 아쟈씨~

와펜부터 뱃지, 스티커들
해녀의 하루, 혼저옵서예 스티커들은 역시 제주스페셜 스티커이다🍊

측면 구경을 마쳤다면 이젠 중앙차례

가장 귀여웠던 돌하르방 주머니 ㅠㅠ

제주도에 왔으니 사실 제주와 관련된 물품들이 끌렸다
제주엽서들은 한코너에 몰려있다
(친구들 선물사느라 분주한 소비대장은 이곳저곳 기웃기웃👀)

요건 우도와 관련된 스티커와 엽서들
난 우도를 가지 않아서 패스했지만 아주 우도감성을 잘살린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제주도 관련 마스킹테이프들
유채밭 마스킹테이프가 그나마 이쁘다🍊

코스터도 이쁨 뿜뿜🍉
수제라 가격이 비싼건 어쩔 수 없음 ㅠ
홍대점에서도 봤던 거 같지만 종류가 이렇게 많았었나..?

봄사무소 스티커들 제주느낌 물씬
거의 제주관련 소품들은 주로 돌하르방, 해녀, 한라봉
3개에 국한되어 있다 ㅋㅋㅋ🍊

제주도 관련 소품 중에 가장 이뻤던 코너 ㅎㅎ
결국 난 여기서 돌하르방 뱃지 하나 구매 ㅋㅋㅋㅋ
핸드폰하는 돌하르방이 넘귀엽 ㅋㅋ
물량은 서랍안에 빵빵하니 물량걱정은 ㄴㄴ⚡️

소비대장이 항상 찾아 헤매는 에코백 ㅎㅎ
역시나 여기도 그녀의 맘에 드는 건 없었음 ㅋㅋ💦
제주도 수건 소비대장이 선물로 고민하다가
사이즈가 너무 작아서 포기 ㅋㅋㅋㅋ

제주관련 소품 모아보기 ㅎㅎㅎ
진짜 존재하는 제주관련 소품은 모두 찍은듯 ㅋㅋㅋㅋ
정보전달을 위해서라면👍🏻

결국 나는 돌하르방 뱃지 하나 구매!
ㅋㅋㅋ사실 오브젝트 홍대점가도 거의 구매안하는 1인
오브젝트는 소비대장의 최애일뿐🤨

안쪽으론 서적코너~
귀여운 돌하르방이 안내하고 있음 ㅎㅎ

안쪽엔 서적들과 화장실이 있었음 ㅎㅎ

눈에 들어오는 것들만 찰칵 ㅎㅎ
제주빵집만 모아둔 책
빵순이들은 모두모여😊😊
숨가쁘게 달려온 오브젝트 선흘점 포스팅을 마무리한다
단독으로 찾아가기 보단 근처 소품샵과 연계해서 가는 것을 추천드린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