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품샵탐방기

[소품샵탐방기] 애월읍 “팰롱팰롱빛나는” 방문기

728x90
반응형

팰롱팰롱빛나는💓


제주도 소품샵 중에서도 수제비누로 유명하다는 팰롱팰롱빛나는!👀
제주도엔 두 개 지점이 있는데 방문한 곳은 애월읍에 있는 곳이당

위치가 정말 장관인 곳에 있었는데 앞에는 제주올레길16코스가 있당 ㅎㅎ
물론 나중에 지도에서 검색해보고 알았음 ㅋㅋㅋㅋ
매일 10:00-20:00
휴일이 없다니!? ㄷㄷ

길이 찾기 쉬워서 손쉽게 도착한 팰롱팰롱~

해안도로 옆에 있어서 바다를 보며 드라이브할 수 있당 ㅎㅎㅎ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당 ㅎㅎ
애월쪽에 위치한 소품샵들은 주차가 편해서 굿굿👍🏻
주차선이 없기때문에 초보자라도 부담x
상대적으로 구좌쪽이 주차가 불편했다 ㅠ

내부는 카페처럼 생겼다 ㅎㅎㅎ
요렇게 의자가 많다보니 소품들은 생각보다 많지 않음 ㅋㅋㅋㅋ

오후에 왔는데 우리 빼고 한 커플만 있어서 매장은 매우 고요했다 ㅎㅎ;

먼저 유명하다는 수제비누부터 구경 시작!
가을 한라산, 한라산, 당근 나무숲, 팰롱 때비누가 메인 비누인 듯 하다
나는 사용하면 없어져 버리는 소품은 아쉬워서 구경만
소비대장이 열심히 담고 있었다 ㅋㅋㅋㅋㅋ

달콤한 향이 가득한 비누도 ㅎㅎ
향이 정말 향긋하다 케익같음 ㅋㅋㅋㅋ

쇼케이스엔 케익대신 수제비누가 한가득 ㅋㅋㅋ
전부 전시용이고 뒤쪽에서 사장님?이 비누를 만들고 계셨당

샘플 비누를 사용할 수 있는 세면대도 있어서 좋았당👍🏻

바로 사용해보는 신행동대장 구소비대장 ㅋㅋㅋㅋㅋㅋ

뭐든지 경험해보는 건 좋지 ㅎㅎ

수작업으로 만든 드림캐쳐와 손가방들 ㅎㅎㅎ

모이소에도 봤었던 이정표 마그넷 ㅎㅎ
우드 마그넷이 제주감성 뿜뿜했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마그넷 가격이 비쌈 ㅠㅡㅠ💦

팰롱팰롱빛나는에는 비누 다음으로 마그넷이 많당
요기는 뭔가 인사동에서 파는 마그넷같은 분위기 ㅋㅋㅋ
아이러브제주 등등 ㅋㅋ

여기도 마그넷 ㅋㅋㅋㅋ
제주도 소품샵을 가보면 아시겠지만 마그넷이 정말 많다

여행가서 마그넷을 주로 사는데 제주도가 종류가 정말 많다 ㅎㅎ

진짜 한라봉같은 한라봉 비누 ㅋㅋㅋ
표면도 정말 한라봉같음 ㅋㅋ
(한국사람 기술도 좋다고 말하는 소비대장🐿)
옆에 돼지가 그려진 한라봉은 캔들이다
네이밍 돼라봉캔들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여움 터진당ㅋㅋ🐷🍊

팰롱에서만 볼 수 있는 팰롱 드림캐쳐 ㅎㅎ
하지만 수제답게 가격이 비싸다😢👋🏻

구경을 마치고 앞에 있는 제주올레길에서 바다구경을 했당🌊
갈대랑 바다가 또 묘하게 잘어울려서 사진찍기 좋은 곳이다
이미 포즈잡는 소비대장🤪
애월쪽에 위치한 소품샵들이 해안도로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가는 재미가 컸다
제주도 소품샵 탐방을 가는데 시간이 많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구좌보단 애월쪽 소품샵을 추천🌟
이상 바다가 아름다웠던 팰롱팰롱빛나는 포스팅 끄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