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품샵탐방기

[소품샵탐방기] 제주 동문시장 “제비 잡화점” 후기

728x90
반응형

제비잡화점


구경할 거 많고 명동 저리가라 수준의 상권인 동문시장!
사실 시장이 뭐 거기서 거기지 하고 갔지만;;
거리부터 명동스멜 뿜뿜에 왠만한 프랜차이즈는 죄다 들어와있는 제주시 큰 상권 중 하나였다;;


시장과 로데오 상권이 연결되어 있어 여행객들에겐 더욱 매력적인 곳이 아닌가 싶던 찰나
발견한 소품샵 “제비 잡화점”~

일단 소품샵탐방러들을 자극하는 외부 인테리어

오픈시간 평일 13:00
주말 11:00
마감 21:00
월요일은 휴무

입구부터 바로 알 수 있는 이곳은 캐릭터 특화 소품샵!
이쪽은 소비대장 보단 내가 관심이 많은 곳 ㅎㅎㅎ

부담없이 물어봐도 된다는 사장님의 문구👍🏻

인터넷에서 탐내하던 알린 에어팟케이스~
제발 프로버젼도 나와쥬라아아

갖가지 캐릭터들이 모여있는 뱃지와 열쇠고리들
페코짱도 있넹

사장님 취향이 도라에몽과 심슨인 거 같은 ㅋㅋㅋ
두 캐릭터 피규어들이 많다
심슨 미니 피규어는 2500원이라 가격도 나쁘지 않음

마지막까지 구매를 고민했던 도라에몽 엽서 ㅋㅋㅋ
알라딘 중고서점 소품탐방기 편에서 소개했던 엽서와 같은 라인인 거 같다
저 엽서의 포인트는 뭐니뭐니해도 바로 우표!

무민키링과 갖가지 캐릭터들 키링 ㅎㅎ
토이스토리와 호빵맨도 보인다 👋🏻

토이스토리 센과치히로, 몬스터 주식회사 등등 엽서와 스티커들 ㅎㅎ
디피가 좀 정신없긴 한데 잘 찾아보면 잇템들이 많다
와펜은 거의 도라에몽들이고 스티커가 종류가 다양하다
다만 홍대 멜론인스샵처럼 스티커는 인스형태라 가위로 오려서 사용해야함💦

포켓몬 피규어들도 꽤 많았는데
전부 퀄리티가 높은 아이들 ㅎㅎㅎ
가격은 적정한 가격을 모르기에 싼건지 비싼건지 모르겠다 ㅋㅋㅋ👀

내사랑 토이스토리 ㅠㅠ
하지만 가격대가 높아서 저 조그만 병정 피규어만 구경 ㅠ

심슨과 도라에몽 엽서들 ㅎㅎㅎ
스누피 텀블러 졸귀 ㅎㅎㅎㅎ
하지만 캐릭터샵에 흥미를 느끼지 못하는 소비대장의 독촉으로 빠르게 나옴 ㅠㅡㅠ😭
이상 동문시장에서 만난 캐릭터샵 “제비 잡화점” 포스팅을 마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