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품샵탐방기

[소품샵탐방기] 구좌소품샵 3탄 “아코제주” 탐방기

728x90
반응형

아코제주


대망의 구좌소품샵시리즈 3탄 ‘아코제주’
사실 갠적으로 몰려있는 세 소품샵(여름문구사,나나이로,아코제주) 중에
가장 맘에 들었고 좋았던 곳은 아코제주였다👍🏻👍🏻
합리적인 가격과 수공예 아이디어 상품이 돋보이는 아코제주로 들어가보자!

핑크색 팻말이 들어오라고 손짓중?

아코제주 포스팅 출바알-!

사탕이나 음식물은 절대금지!
근데 왜 구체적으로 유독 사탕일까? 궁금🍭🍬

내부는 대강 이러하다
왼쪽은 스티커나 마스킹테이프 오른쪽은 악세서리
안쪽은 목공예 소품들
세부분으로 나눠서 구경시작🤨
먼저 왼쪽부터 살펴보자

피넛 스누피로만 채워진 코너
클립이 젤 실용적으로 보인다 ㅎㅎ 소비대장 닮아가나😢

카메라 도장
보자마자 탐나던 제품 ㅋㅋㅋ
종류는 두가지였는데 좀 더 필름카메라 같이 생긴 아이로 선택🌟
가격 500원 아니고 5000원임👀

귀여운 당근 뱃지 ㅋㅋㅋ
그리고 제주 4.3사건을 추모하는 꽃 동백꽃🌺
머리끈부터 머리핀 티코스터 등등
종류별로 다양했다👍🏻

다음은 안쪽 목공예 소품코너
바구니, 촛대, 수납합등
방안 인테리어에 사용할만한 것들이 즐비했다

소비대장이 한눈에 반한 책모양 수납함
심지어 가격도 착하다 6500원이라니
보통 소품샵가면 저런 목공예 상품 보통 몇만원 대인데 ㅎㅎ

꽃꽂이용 나무화병
내방이 화이트톤만 아니면 무조건 구매할텐데 ㅠㅠ
결국 우드톤을 사랑하는 소비대장 손으로 들어갔다👀

난 대신 배모양 수납함으로 골라따🍐
직접 손으로 깎으신 듯한데 5처넌이라니 ㅠㅠ
여기 목공예 소품 맛집으로 인정👍🏻👍🏻

오른쪽에 살포시 가방들 ㅎㅎ

다음은 악세서리 코너
접시들과 귀고리, 팔찌 등등

직접 구우신 듯한 다양한 도자기 소품들

가장 귀여웠단 조개모양 반지고리 ㅋㅋㅋ

계산할때 발견한 도자기 원데이 수업!
가격도 매우 착한 3마넌!!
제주도 길게 살기한다면 와볼만할듯하다🤨

이상 한라산 같이 높은 퀄리티와 혜자스러운 가격을 자랑하는 “아코제주” 포스팅을 마친다 끄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