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용두역 만두집 “큰손 왕만두” 후기

728x90
반응형

큰손 왕만두


용두역 2번출구 앞에 위치한 큰손 왕만두!
사실 겨울이라 슬슬 땡겨서 들려봤다
병원에서 피뽑고 정신없이 냄새에 홀려 산건 안비밀🥟🥟ㅋㅋㅋ
여름에 한번 사먹어 봤었는데 포스팅해야지 하고 깜빡한게 벌써 겨울 ㅋㅋㅋㅋ

 

 

고산자로에서 훤히 보인다
네이버지도엔 안뜨던데 체인점이 있는 것인가..?
제기동이나 용두동에선 거의 유일한 만두집인듯;;
운영시간
open 8:00
close 23:00

 

안에서 계속 만두빚고 계시던 사장님 ㅋㅋㅋ
큰손이 여러개있어 눈에 확띈다👀

 

메뉴판

 

난 김치왕만두 한판을 시킴 ㅋㅋㅋ

 

 

김이 모락모락 따끈따끈 신상만두를 바로 꺼내주심🥟👍🏻

 

 

집에 와서 바로 뜯어버리는 🐷
단무지도 두개 넣어주시는 센스

 

 

김치속이 약간 매콤하다
직접 빚은 만두답게 기성제품 맛은 느껴지지 않아 좋았다🤨
종종 사먹으로 갈듯
담엔 얇은 통만두 사먹어야지~🐷

며칠 뒤에 또 사먹은 미니 김치만두 ㅎㅎ
요게 진짜 메인 메뉴였다 존맛탱👍🏻👍🏻
단무지천국을 선사하신 사장님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