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카페탐방기] 성신여대 카페 ‘머그’ 방문기

728x90
반응형

머그
MUG


돈암역에서 가까운 카페 머그~
공부하기 좋은 카페를 찾던 소비대장이 발견한 카페였다
항상 가면 시끄러웠던 공부카페들을 뒤로하고
오늘도 소비대장을 믿어본다

MuG 머그
외부에서 봐도 북적거리지 않아 보였다

깜짝 놀란 글씨
노키즈 존!
여기 카페는 어린이 출입이 불가하다
와..우 사실 노키즈존 카페를 처음 봤다
요새 노키즈존이 많다고는 하는데
확실히 공부카페인가봉가

2층 머그펍 술집인듯 ㅎㅎ

언제나 그렇듯 소비대장은 들어가면 자리부터 잡는다
오늘도 창가쪽 좋은 자리를 섭렵했다
역시 위치선정은 인자기급이다⚽️

카페 머그 메뉴판
우린 유자에이드와 카페모카를 시켰다

와이파이 비밀번호가 겁나 어렵 ㅋㅋㅋㅋ
장시간 자리를 비우는 것을 경고하고 있다
자리맡아놓고 밥먹고 오는건 독서실이나 카페나 민폐👎🏻

한입 쿠키 전혀 한입같지 않은 쿠키사이즈 ㅋㅋㅋ
볶은 커피도 판매중이다
(한입쿠키 사달라고 공손해진 소비대장 손😆)

안쪽으론 조용한 방이라고 따로 또 마련되어 있다

두둑한 한입쿠키 사이즈🍪
기대안했는데 진짜진짜 맛있다
다들 나가면서 하나씩 사갖고 나가는 이유가 있음
초코렛이 느끼하지 않고 부드럽고 겉은 바삭하다 ㅠㅠ
주말에 또 가야해🐷

여기는 음료도 직접 가져다 주신다👍🏻👍🏻
카페모카 위 크림은 휘핑이 아니라 고소한 우유크림🥛
상당히 고소하다
그리고 유자에이드 진짜 인공적인 맛 하나없이 시원하고 달달😆
갠적으로 유자에이드를 즐겨먹는데 이곳이 끝판왕이라 느껴진다 ㅎㅎㅎ

화장실도 실내에 있고 깨끗해서 굿굿-!
한시간 정도 공부하다가 한 일행이 너무 시끄러워서 적당히 끊고 나왔다 ㅎㅎ🤪
역시 저녁시간 이후 한시간은 어쩔 수 없다 ㅋㅋㅋㅋ
그래도 음료맛과 친절도가 아주 좋았던 머그
자주 가야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