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타임스퀘어 리뉴얼한 “딘타이펑”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딘타이펑


내가 타임스퀘어를 가는 이유 중 가장 큰 한 가지!
바로 딘타이펑!
딘타이펑은 외국 딤섬 프랜차이즈 전문점이다
샤오롱바오가 생각난다면 무조건 딘타이펑으로 가야해👀
하지만 딘타이펑 리뉴얼 공사로 헛걸음을 두번이나 했다 ㅜㅜ

뉴욕타임즈가 선정했다는 10대 레스토랑 ㅋㅋ
오랜만이야 딘타이펑

원래 기존 딘타이펑 인테리어는 매장이 막혀있고
외부에선 내부를 쉽게 볼 수 없는 구조였는데
이제 이렇게 그냥 푸드코트처럼 바뀌었다 ㅠ
가장 아쉬웠던 점 ㅠㅡㅠ
딘타이펑이 가격이 저렴한 브랜드는 아닌데
테이블 수준은 푸드코트 수준이라 아쉽

간판도 새로 바꾼 딘타이펑

타임스퀘어는 주말엔 보통 웨이팅이 기본이기에
핸드폰으로 알림이 가는 번호표를 발부한다
다만 근처에 없으면 바로바로 넘어감 ㅋㅋㅋ;;
늦게라도 찾아오면 넣어주는 거 같긴한데
그로인해 조금 꼬이는 모습;

주차안내


딘타이펑 주차할인은 2만원 이상 30분으로 아주 짜다💦
5만원 이상 구매할때 최대 2시간까지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딘타이펑 원산지 메뉴판

우린 두명이라 작은 2인 테이블에 앉았다
4인 테이블 빈 곳도 많았는데 2인이라서 안된다고 하시길래 착석 ㅠㅜ
하지만 그러고 줄줄이 4인 테이블에 두명씩 앉음 💦💦

딘타이펑 메뉴판~
메뉴는 크게 달라진 점은 없었다
우린 새우샤오롱바오 6조각과 새우 샤오마이 6조각, 자장면을 주문했다🍤

먼저 나온 새우샤오롱바오 ㅎㅎ
크 역시 언제 먹어도 맛있다 ㅎㅎㅎ

이어서 바로 나온 새우샤오마이~
그런데 워낙 손님이 많은 날이라 그런가 만두피가 찢어져 있고 이전 퀄리티 보단 살짝 떨어짐 ㅠㅡㅠ

마지막으로 자장면~
항상 오면 자장소스에 계란볶음밥을 시켜서 비벼먹었는데 오늘은 영화 “시동”을 본뒤로 자장면이 너무 당겨서 시킴 ㅋㅋㅋㅋㅋ

소스를 따로 주는 점이 맘에 들었다 ㅎㅎ
특이한 점은 면이 매우 얇다는 거
역시 소스맛집 다운 맛이였다
맛있어서 금방 사라짐 ㅠㅠ 곱빼기 없어서 아쉽아쉽

마지막 후식으로 시킨 단팥바오
그냥 맛있는 찐빵맛이다 ㅎㅎㅎ👍🏻👍🏻

계산할 때 본 딘타이펑 회원권
vip는 쉽지 않겠구만😢
이상 리뉴얼되고 인테리어와 퀄리티가 아쉽지만
소스맛은 여전한 “딘타이펑” 포스팅 끄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