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스시메이 성수역점 후기

728x90
반응형

스시메이🍣


오랜만에 들린 성수역!
시간이 갈수록 동네가 정비되가는 걸 느낀다
4번 출구 아래쪽으론 회사빌딩들도 많고 인도도 많이 신설됐다👍🏻👍🏻
오늘은 친구랑 초밥을 먹기로🍣
미리 검색해둔 메이스시로 향했다 ㅎㅎ

나주곰탕 윗층에 위치하고 있는 스시메이
왼쪽 계단으로 올라가야한다 ㅎㅎ

엘베는 없다.

브레이크 타임이 생각보다 길기 때문에 확인은 필수!
OPEN 11:30-22:00
Break Time 14:30-17:30
일욜은 휴무고 토욜은 브레이크 타임이 없다⚡️

일찍온덕에 매장엔 우리가 저녁 첫손님이였다 ㅎㅎ
매장 내부는 매우 깨끗 ㅎㅎ
근데 저 정중앙 자리는 부담스러워서 어케 앉지?👀

우린 안쪽 푹신한 곳으로 ㅎㅎㅎ

스시메이 메뉴판 ㅎㅎ
우린 메이초밥과 특메이초밥을 주문했다👍🏻

먼저 나오는 샐러드~
드레싱이 잘어울린다 ㅎㅎ

빨리 나온 메뉴들 ㅎㅎㅎ
윗쪽이 메이초밥이고 아랫쪽이 특메이 초밥🍣
참치회가 정말 맛있었고 전체적으로 회들이 두툼하다
간장새우도 신선함이 느껴졌고 밥알이 적당히 꼬들해서 좋았다👍🏻
(초밥에 진밥이 들어가면 정말 최악이다..)

같이 나오는 우동 ㅎㅎㅎ
국물맛이 일품이다
면은 안좋아해서 패쓰~
친구가 다 먹음 ㅋㅋㅋㅋ

입가심으로 나오는 초밥 두피스
간장에 찍지말고 먹으라고 말해주시는 사장님 ㅎㅎ

두둑히 먹고 나옴🐷
양이 적어보였는데 먹고나니 생각보다 배가 두둑 ㅎㅎ
아 참고로 포장도 가능하다

그러고 나갈때 챙겨주시는 요구르트~
작은 서비스들이 돋보이는 기대안하고 가서 대만족한 스시메이🍣 포스팅을 마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