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카페탐방기] 타임스퀘어 “마호가니 커피 by 도레도레” 후기

728x90
반응형

마호가니 커피
by doredore


12-31 마지막 날을 어디서 보낼지 고민하던 우리에게
눈에 들어온 타임스퀘어~
사실 날씨가 너무너무 추운날이라 외부활동은 생각도 안함 ㅋㅋ☃️
주차하는 시간만 30분 넘게 걸린듯 ㅋㅋㅋ
타임스퀘어 홀에서 가장 시야가 좋은 곳
그곳으로 향했다

마호가니 커피!
익히 들어본 도레도레 자회사인듯 ㅋㅋ

테이블 공간은 매우 넓음 ㅎㅎㅎ
다만 세번째 사진(난관 근처 테이블)은 카페랑 관련없는 타임스퀘어 테이블들이다👍🏻

매대 앞에는 빵과 쿠키들이 중앙에 있구
케익은 이미 거의 털린 상태 ㅠㅡㅠ 주륵

도레도레 메뉴판~
우린 크림콜드브루와 복숭아에이드로 주문!
사실 이케아 고양점에 갔을 때 먹어봤는데 맛있어서 또 주문 ㅋㅋㅋ

참고로 주차할인은 아예 없다 ㅠ
타임스퀘어는 30분 무료라고 함
다만 마호가니 커피는 주차할인 전무😭
주차할인권이 필요한 분들은 유의하길🚘

손님이 밀려 대략 15분만에 받아본 메뉴!
콜드브루는 똑같이 시킨 사람들마다 크림 양이 제각각 ㅋㅋㅋ
복숭아에이드는 급했는지 시럽을 너무 많이 넣어서 거의 설탕물 맛이였다 ㅠㅡㅠ
이케아에선 이러지 않았는데 실망 ㅠ
결국 물을 넣어서 섞어 마심 ㅋㅋㅋㅋㅋ

매장이 10시에 마감이라 타임스퀘어에서 재공하는 공간으로 이동!

연말 무대를 하는지 아래 홀에는 무대설치가 한창 중
요 자리가 카페자린 아니지만 중앙 홀이 훤히 보이는 명당인 듯 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