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휠 & 마조렛 & 토미카

[토미카] 이벤트모델17 라멘 포장마차 트럭

728x90
반응형

라멘 포장마차 트럭(이벤트 모델 17번)
토미카 정보
——————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이벤트 모델인 라멘포장마차 트럭을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이 토미카는 박람회에서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색감이 너무 귀엽고 워낙 인기가 많아 구하기 힘든 토미카에요
인기가 왜많은지 이유는 바로 알겠네요
사진 보시죠 ㅎㅎ

귀여운 티군?이 운전석 문옆에 프린팅되어 있구요
빨간색이 작은 트럭과 매우 잘어울립니다.

라멘 포장마차 트럭 정면샷
지붕이 갓쓴 사람같네요 ㅋㅋ

요 토미카의 매력은 바로 포장마차 매대죠 ㅎㅎ 옆에 노란등이 매우 귀엽습니다 ㅎㅎㅎ
안쪽으로 식기들이 아기자기하게 표현되어있는데요
확대샷 갑니다

젓가락 통도 보이구여 접시들에 컵까지 ㅎㅎ
안쪽에는 라면 국물이 담긴 큰 통과 면을 삶은 기계가 보이네용 아주 디테일합니다 ㅎㅎㅎㅎ

반대편 모습입니다 여긴 젓가락이 올려져 있네용 ㅋㅋ옆에 접시들이 포개져있습니다

라멘 포장마차 트럭의 뒷모습이구여 ㅎㅎ

옆좌석 도어에도 프린팅이 되어있네요 ㅎㅎ
아쉽게도 도어 오픈기믹은 없어요 ㅠ

하지만 아쉽지 않게 토미카 서스펜션 기믹은 탑재되어있네용 ㅎㅎㅎ
꾹꾹샷으로 마무리합니다
전부터 너무 구하고 싶던 제품이라 바로 겟했는데 푸드트럭 토미카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바로 사야하는 토미카입니다! 적극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