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딱새우김밥이 유명한 “제주시새우리”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제주시새우리🍊


리젠트더마린 호텔근처엔 생각보다 상권이 발달해 있었다
맥날, 공차, 버터 등등 여행지라 그런지 쇼핑의 메카였음 ㅋㅋㅋ
그중에서도 검색해서 찾게된 새우김밥 맛집 제주시새우리
일단 사진들 보니 인스타갬성 자극하는 음식점인듯 ㅋㅋ

호텔에서 제주시새우리 걸어가는 길에 찍은 사진들
우체국 앞 이국적인 야자수와 동백꽃이 멋드러진다
초등학교 앞은 돌하르방이 지키는즁!🤨

가는 도중에 지나는 길마다 신호등이 없음 ㅠㅡㅠ
사거리인데도 신호등이 없어서 식겁 😢
생각보다 관광객 차량들이 많아서 좀 위험하다

제주시새우리 앞 골목길
사실 우리가 걸어간 이유가 주차장이 없다고 해서인데 ㅋㅋㅋ
가게 앞은 가게에 포장하러온 손님들 차량으로 북적북적
간단하게 2-3분 주차하는데는 무리가 없을 듯 하다

제주시새우리 전면모습

오픈은 오전 9시
마감은 재료소진까지!
주차는 공용주차장을 이용해달라는 사장님의 당부

내부는 흔히 볼 수 있는 쥬시 매장정도 사이즈 ㅋㅋ
어차피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라 문제는 없다 히히

제주시새우리 메뉴판
1-2시간 이내에 먹어야 한다!👀

매장에 있는 모형 ㅋㅋ
우린 딱새우김밥과 간장새우컵밥, 한라봉에이드로 주문!

기다리는 동안 내부구경👀👁

음식받고 찰칵!

오는 길에 가까이서 본 동백꽃🌺

한라봉에이드도 사길 잘했다 ㅎㅎ
적당히 달면서 시원한 맛!
인공적인 단맛이 아니라서 좋았음

딱새우김밥 안 새우튀김은 바삭하기 보단 떡처럼 쫀득한게 특징👀
약간 새우버거맛이 난다 ㅋㅋㅋ
저 사이에 핑크색 단무지가 사알짝 매콤하다
간장새우 컵밥은 가격과 기대 대비 좀 별로였다
둘다 밥은 모두 노랑밥🌟
제주도를 담은 맛 제주시새우리 포스팅 끄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