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제주도 “연동마라도횟집”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연동마라도횟집


제주도여행을 와서 해산물을 안먹으면 너무 섭섭하기에 찾아본 횟집
그중에 구성품이 괜찮아보이는 연동마라도횟집 선택!
연동마라도횟집은 서울로치면 건대 먹자거리 같은 곳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주차가 불가능하다 ㅠㅠ
그래서 주변 이면도로나 골목에 눈치껏 주차해야함 ㅠ
물론 서울처럼 엄청 꼼꼼하게 단속이 나오진 않으니 다행이랄까 ㅎㅎㅎ🤨
어쨌든 이런 단점을 제치고 찾아온 연동마라도횟집

입구 앞은 생각보다 단촐해서 자칫하면 지나칠 수 있으니 조심👁👀

우리는 들어가서 방안에 있는 곳으로 안내받았다
훨씬 조용하고 안락해서 좋았음👍🏻👍🏻

마라도횟집 메뉴판
우린 대방어+고등어회를 시켰다!
(대방어값 폭등으로 가격조정이 있었다💦)

기본 상차림이 나오고~
참고로 주인아저씨 뿐만 아니라 직원분들이
정말정말 친절하시다👍🏻👍🏻🌟

뒤이어 나온 김치전, 광어튀김, 그리고 멸치조림
멸치조림은 양념이 정말정말 맛있다👍🏻👍🏻

드디어 나온 주인공 대방어회와 고등어회🐟🐟

그리고 직원분이 친절히 설명해주신 고등어회 먹는 법
밥을 초밥에 사용할 밥처럼 펴서 나오는데
1. 김에 밥을 깐다.🍙
2. 양념장 안에 있는 양파를 몇점 올린다.🧅
3. 고등회를 올려 싸먹는다.🥢
그냥 먹으면 비릴 수 있는데 이렇게 먹으니 정말 꿀맛 ㅠ
초밥으로 출시해도 될듯한 맛이였다 ㅎㅎ

방법대로 싸먹는 고등어회초밥 ㅋㅋㅋㅋ

대방어회도 기름진 살점이 부드러웠다
다만 배가 너무 빨리 차버리는 단점아닌 단점이🐷💦

배가 터질 무렵 사장님은 갑자기 서비스를 선사하신다
배가 터질 거 같아 조금만 주세요라고 했지만
사장님은 서비스요정에 홀리셨는지
“네네 더 드릴게요 서비스~”
하시며 밥도 추가를 ㅋㅋㅋㅋㅋㅋㅋ🐷🐷🐷

해물탕까지 흡입하고서야 사장님의 서비스 지옥을 빠져나올 수 있었다 ㅋㅋㅋ
정말 친절하신 사장님과 직원이 계신 연동마라도횟집 포스팅을 마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