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청년다방” 신용산역점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청년다방


주말마다 종종 가게되는 신용산역 바로 앞 래미안오피스텔
여긴 지하로 신용산역과 연결되어 있고 은근 음식점이 많다
일요일이였는데도 문을 연곳이 많았던 👍🏻

 

 

용산역 앞에서 찍은 래미안 센트럴
뭔가 요란하다 ㅋㅋㅋㅋ

 

 

뒤엔 아이파크몰이 있는 용산역!

 

 

그러면 내부로 진입!💨
중앙 홀에 있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한층 내려가면~
꽃가게 왼쪽으로 음식점들이 즐비하다 ㅎㅎ
(메세나읍읍 쇼핑몰과는 다르게 에스컬레이터가 잘 작동됨 👍🏻👍🏻)

 

 

내부는 아주 깨으끗함

 

 

떡볶이 집인데 이름이 왜 청년다방??
점심시간에는 커피랑 음료도 판매한다는 사실✨

 

 

가격대가 상당히 저렴하다👍🏻

 

 

일단 통닭떡볶이의 비쥬얼이 동네 돼지들을 홀린다🐷

 

 

옆에 있던 화분인데 백종원?? 내가 아는 그 분인건가..?

 

 

내부는 아주 깔끔!👍🏻👍🏻
테이블마다 인덕션이 깔려있다

 

 

우리는 깻잎순대떡볶이를 시키고 버터볶음밥과 거기에 넙적당면과 바삭튀김만두 2개를 추가했다🐷🐷

 

 

기다리는 동안 내부에 걸려있는 시강 그림들을 구경한다

 

 

주문을 다 끝내고 보게된 문구 하핫
토핑추가는 주문시에만 가능 ㅠ

 

 

주문한 음식들 도착!
비쥬얼이 합격점을 주려는 찰나 소비대장은 꼼꼼히 살펴본다

 

 

어느새 밥을 비비고 있는 소비대장
버터는 바닥에 있으니 없다고 놀라지 말자🤨

 

 

다 끓은 깻잎순대떡볶이의 비쥬얼을 보시라~

 

 

떡은 아주아주 길어서 가위로 잘라먹어야한다
소스맛은 학교앞에서 먹던 달짝지근한 맛 ㅎㅎ
깻잎 향과 어우러져 맛이 좋다

 

 

떡에 양념이 잘베어있어서 존맛탱🌟👍🏻

 

 

나의 사랑 튀김만두도 속은 바삭 겉은 촉촉해서
소비대장과 나는 눈빛으로 또 오기를 다짐한다🤨🤨

 

 

야무지게 비벼놓은 버터볶음밥 난 살짝 느끼했지만
소비대장이 맛있다고 해서 맛있다고 했다😆
이상 기대하지 않아 더 맛있었던 “청년다방 신용산역점” 후기를 마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