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동대문현대시티 아울렛 “제천 빨간 오뎅”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제천 빨간 오뎅 & 쌀호두과자 아띠몽
직접 맛본 후기




동대문역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동대문 현대시티 아울렛!
다른 동대문 쇼핑몰과는 다르게 내국인에 대한 서비스도 좋고
깔끔해서 자주 가는 곳!ก็็็็็็็็็็็็็ʕ•͡ᴥ•ʔ ก้้้้้้้้้้้
여긴 지하2층이 식품코너인데 공차와 베브릿지가 있어 무조건 들여야한다
하지만 오늘 방문한 곳은 주린 배를 간단히 채울 수 있는
군것질 코너 “제천 빨간 오뎅”

여긴 특이하게 가래떡 떡볶이도 있었다​

제천빨간오뎅 메뉴판
우린 떡볶이 1인분과 빨간오뎅 한개를 시킴

오 빨간오댕 떡볶이 세트도 판매중이다
구성품이 알찬듯?
하지만 먼저 맛을 봐야 알지 ㅎㅎ​

옆쪽엔 먹고갈 수 있는 테이블도 있었다 ㅎㅎ​

떡은 밀가루 떡이였다
떡마다 익은 상태가 다른건지 조금 아쉽 ㅠ
하지만 오뎅은 정말 맛있었다 ㅎㅎ👍🏻👍🏻​

순식간에 클리어..​​​

아쉬워하다 발견한 오뎅코너​

바로 주문한 오뎅 ㅋㅋㅋㅋ
근데 오뎅국물이 진짜 엄청 맛있음
국물이 깔끔한데 이리 깊은 맛이 난다니 ㅋㅋㅋ
아주 훌륭한 맛이다
(모처럼 오뎅국물맛에 기분좋음🐷)​

바로 클리어 ㅋㅋㅋ​

먹은 뒤엔 계산대로 가져다달라는 안내문구
그런데 동현아는 중국인 방문객이 훨씬 많아서
중국어로도 써놔야 할듯;​

다음으로 들린 곳은 쌀호두과자
종종 가는 곳인데 슈크림 호두과자도 나와서 들려봄​

미니 붕어빵도 판매중
직접 기계에서 나온 걸 주시는 사장님 (매번 친절하심👍🏻)

간식으로 슈크림 미니 붕어빵과 슈크림 호두과자 겟겟​

뒤를 돌아보니 테이블이 엄청 많아졌다
동대문 현대시티 아울렛이 이런 점이 정말 좋음
보통 가게 자리 아니면 손님이 앉을 수 있는 곳을
없애거나 적게하는 경우가 대다수인데
여긴 심지어 좌석을 더 늘림
그덕에 엄청 여유롭게 테이블을 쓸 수 있다👍🏻
손님을 먼저 생각하는 점은 칭찬할만 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