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휠 & 마조렛 & 토미카

[토미카] 렉서스 RC F(Lexus RC F)

728x90
반응형

토미카 렉서스 rc f

토미카 정보

____________

이번에 소개해드릴 토미카는 렉서스에서 고성능 브랜드인 F입니다~ 이 모델 렉서스 특유의 그릴 모양이 아주 잘 표현되어있는데요 스포츠 모델 답게 매우 스포티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그럼 사진 보시죠 ㅎㅎ

렉서스 RC F 역시 반짝반짝 광이 납니다 ㅎㅎ

본네트와 천장 재질이 매우 특이합니다 이점으로 인해 굉장히 고급져 보여요 ㅎㅎ
렉서스 엠블럼 표현도 좋네요

토미카 차체 빛이 반사될 때 더욱 도드라져요 ㅎㅎ

도어 오픈 기믹도 있구요~

우측도 열립니다 ㅎㅎ 뒷모습도 매우 훌륭하네요

​토미카 항공샷 ㅎㅎ

검은색 윙이 짧고 테일라이트 표현도 우수합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꾹꾹이~ 서스펜션빠지면 섭하죠 ㅎㅎ
옆모습 자세히보시면 F 글씨를 볼 수 있습니다 스포츠 모델임을 알리는 깨알 표시까지 ㅎㅎㅎ
렉서스 RC F는 제조사 단종 모델이라는데 만약 오프라인에서 발견하신다면 감아볼만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