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휠 & 마조렛 & 토미카

[핫휠] 유로스피드 ‘알파로메오 줄리아 스프린트 GTA’

728x90
반응형

알파 로메오 줄리아 스프린트 GTA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핫휠은 유로스피드 시리즈
알파 로메오 줄리아 스프린트 gta입니다~!!
이름 참 겁나 기네요 ㅋㅋㅋㅋ
줄여서 알파로메오로 불리는 요아이는 초록초록💚💚
색감이 정말 이뻐서 탐나는 제품이였어요
하지만 내눈에 이쁜 건 남들 눈에도 이쁘다는..😂
역시나 마트에서 볼 수 없는 아이였습니다 ㅠㅠ
그러다가 우연히 들린 둘마트에서 딱 하나 남은
알파로메오를 어렵게 구했네요 ㅎㅎㅎ
핫휠은 역시 손맛입니다
그럼 첫만남의 기억을 뒤로하고 살펴보겠습니다​

플라스틱만 따로 제거하기 요번엔 실패했네요 ㅠ
ㅋㅋㅋ로메오가 잘렸습니다;;​

뜯고 보니 케이스에 있을 때랑 다르게
초록보단 연두색이라고 해야겠네요
프린트 되어 있는 눈이 초롱초롱하네요
클리어파츠가 아닌 프린팅입니당💦​

본네트엔 96이라고 적혀있네용 96
거꾸로해도 96 ㅋㅋㅋ
그리고 색감이 펄이 들어가그런지 블링블링해요✨​

옆태는 오동통한게 정말 앙증맞습니다 ㅋㅋㅋㅋ​

휠도 고무재질입니다
그래서 굴려보면 굉장히 부드럽습니다☁️​

앞문에도 96 ​

뒷바퀴 위엔
알파 로메오가 따악📝​

후면도 앙증맞습니다 ㅎㅎㅎ
램프는 프린팅이구요
역시나 번호판 부분에 알파로메오라고 적혀있네용​

빛을 받을때랑 안 받을때랑 색감이 달라져서
원석을 보고 있는 거 같아요✨✨​

발라당 밑부분도 깔끔~​

핫휠에서 색감으론 상위권에 들만한
아름다운 빛깔💚✨

예전에 포르자시리즈로도 출시됐었던 알파로메오지만
이번에 유로스피드 시리즈의 알파로메오가
색감도 이쁘고 프린팅도 더 선명합니다​

특유의 클래식함을 잘살린 알파로메오 줄리아 스프린트gta였습니다
현재 마트에서 구하긴 어려운 모델이지만
발견한다면 하나정도 소장할만한 가치가 있다고 보여집니다.
금형의 장점을 잘살리고 연두색 펄이 매력적인
알파로메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