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카페탐방기] “더 앨리” 고양스타필드점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더 앨리
THE ALLEY


오랜만에 놀러간 스타필드~~ 금요일 저녁이라 주차대기에 겁먹었지만 생각보다 여유😄
하지만.. 보통 겨울에 마트들은 땀이날정도라 오히려 외투입기가 부담스러운데
스타필드는 상상이상으로 춥다;;
(요새 삐에로쇼핑 적자로 힘들다던데 그로인한 난방비 절약?? ❄️설마.??)
통로는 겁나 춥다 ㅠㅠ
그나마 개별 매장안은 따뜻;;
여튼 본론으로 돌아와서 더 앨리가 상륙했다는 소비대장의 소식!
더 앨리로 향해본다 ㅎㅎㅎ
더 앨리는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다🤨

매장 자체에 사람이 엄청 붐비지 않아서인지
더앨리도 줄이길진 않았다 ㅎㅎ
(주말엔 다를지도..😢)

오호 12월1일에 오픈했다는 더앨리

12/31까지 토핑 무료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매장 내부는 넓고 깨끗 ㅎㅎㅎ
티스토리 앱이 업데이트되면서 모자이크한 사진은 용량 초과로 사용 불가능 ㅠㅡㅠ
부득이하게 일일히 색칠로 사람들의 얼굴을 가렸다
(얼굴에 먹칠을 해드린 것 같아서 죄송😢)
모든이들의 초상권은 소중하다👍🏻

사슴뿔이 메인 모델인듯🦌

주방이 전부 오픈되어 있는 형태라 구경이 쉽다 ㅎㅎ

메뉴판

더앨리 메뉴판
사실 뭐가뭔지 모르겠어서 소비대장에게 부탁 ㅎㅎ
가독성이 좀 떨어진다 ㅠ

리유저블? 재사용 가능한 텀블러들을 판매중이다
(하나 사올걸 그랬나..?싶었다 맛을 보기 전까진)

포인트 적립은 미리 말해달라는 안내문구
건망증 손님들을 위해

까먹지 않게 한번 정도 물어봐줄 수 있지 않나요??😭

우린 로얄 넘버9 밀크티와 브라운슈가 초코밀크
디어리오카가 생략된 걸로 보아 그것이 토핑인듯 하다🤨

주문한지 5분만에 나온 밀크티~
간만에 인물사진 찰칵!
맛에대한 솔직 후기
흠 이제 맛에 대한 품평을 해보자면 ㅎㅎ
정말 실망스러웠다 ㅋㅋㅋㅋㅋ
토핑 가격을 받지 않는 이유는 펄의 딱딱함에서 기인한 것일까..?
알바생분이 섞기 전에 먼저 맛보고 섞으라 했는데
바닥에 깔린 초코는 맛있었지만 펄이 너무 딱딱했다
공차 스타필드점도 펄이 엄청 구려서 놀랐는데
같은 펄을 쓰나?;;
그리구 뒷맛으로 갈수록 밀크티도 엄청 무맛;;ㅠㅠ
두번 먹지 않을 맛이다
참고로 부산과 해외에선 먹어봤다는 소비대장의 말을 빌리자면 여긴 거기에 반도 못가는 맛이라고 함😢
이상 철저히 소비자의 관점으로 쓴 더 앨리 포스팅을 마친다 끄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