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휠 & 마조렛 & 토미카

[토미카] 이스즈 엘가 도영 버스(Isuzu Erga Toei Bus)

728x90
반응형

​​​토미카 이스즈 엘가 도영 버스
​토미카 정보
——————​

우리나라 서울에 돌아다니는 파란색 광역버스라고 할 수 있는 일본의 이스즈 엘가 도영버스입니다. 제가 소개해드리는 토미카는 국내정발판이구여 두개의 차이점은 제법 큽니다 스티커의 글이 한글이냐 일본어냐의 차이인데 이게 생각보다 리얼리티에 있어 영향을 주는 것 같아 말씀드려요
아무래도 토미카운수 이렇게 한글로 돼있는 것 보단 실재 차량과 똑같은 글이 있는게 좀 더 리얼하더라구요 ㅠ
(모르고 산 1인 ㅠ)
어찌돼었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ㅎㅎ 사진 보시죠~

사진으로 찍으니 스티커가 좀 티나네요 ㅋㅋㅋ 프린팅없이 전부 스티커구요 일본판과 달리 국내판은 tomica station이란 문구가 새겨져있습니다

좀 더 자세히-! 저상버스라고 써져있네요 ㅎㅎ 저도 버스탈때 저상버스를 선호하는데 아무래도 오토다 보니 승차감이 좋더라구요

뒤에도 장애인을 배려하는 저상버스임을 알리는 스티커가 있습니다

문옆에도 저상버스임을 알리는 스티커가;ㅋㅋㅋ
문은 열리지 않습니다.

저상버스 스티커 지옥 ㅋㅋㅋㅋㅋ 토미카운수임을 알려줍니다 차나 사람이나 소속이 중요하죠 ㅋㅋ;

마지막으로 항공샷 ㅎㅎㅎ 제법 천장에도 모양구현이 되어있습니다 참고로 이제품은 서스펜션 기믹은 없습니다 버스 제품들이 대부분 서스펜션이 없는 것 같네요 그로인해 막샷인 꾹꾹이 컷 대신에 항공샷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이스즈 엘가 도영 버스 토미카는 일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버스인만큼 구매할 만한 매력이 있는 제품입니다. 다만 글쓴이는 일본판을 사시길 추천드립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