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제기역 수제빵집 “보보찰리” 탐방기

728x90
반응형

보보찰리


제기역 4번출구에서 걸어서 10초거리에 위치한 보보찰리
요즘은 프랜차이즈 공장 빵보단 수제빵집에 눈이 간다🤩
그러다 발견한 보보찰리~
몇군데 본 거 같은데 빠바나 뚜레만큼 많지는 않다

아기자기한 외부모습
간판까지 같이 담고 싶었는데 그러면 도로에 서서 찍어야..ㅠ
차에 치일까봐 간판은 잘렸다 ㅠ🤣

수제빵집임을 알리는 팻말과 카스테라 주문시 생크림 무료증정!

크리스마스 케잌은 예약주문을 받고 있다
앙버터 마카롱 정말 좋아하는데 앙버터 빵은 어떠려나~

매장 내부는 한눈에 딱 들어오는 사이즈~
저녁에 방문한 거라 한쪽 코너는 이미 빵이 전멸이다 ㅠ

풍성한 정보전달을 위해 이틀 후 다시 방문한 사진 ㅋㅋㅋㅋ(사실 쿠키 사먹으려고 간건 비밀🤨)

바질 크림치즈빵, 🌭먹물소세지빵, 야채빵 등등
오히려 프랜차이즈보다 종류가 다양한듯?

소보루 앙버터와 어니언 크림치즈빵🥯

다음은 자리를 옮겨서 식빵코너🍞

우유식빵들 ㅎㅎ 조금 아쉬운 점은 수제빵이라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유통기한 안적혀 있음 ㅠ
당일판매 원칙이라면 인정하지만 조금 궁금🤨

케잌코너 아기자기한 케잌들 ㅎㅎ🍰

라인업까지 있다 ㅋㅋㅋ
라인업도 수제인 수제빵집 ㅋㅋㅋ🥖

그리고 여긴 조각 케잌들과 달달한 디져트

커피나 음료들도 판매한다

뒤에선 직접 빵을 굽고계셔서 빵냄새가 풀풀🥖🍞

앗 그러고 브라우니와 호두파이도 있었다🥮

그리고 반해버린 오트밀 쿠키 정말 부드럽고 초코칩이 적당히 달다 ㅎㅎ
크람쿠키는 이틀 뒤에 사먹었는데 쏘쏘~

나의 초이스~
유우식빵은 테두리가 좀 거칠어서 무조건 잘라먹어야한다
비스킷슈는 대박 안에 크림이 가볍게 녹는 크림이 아니라 꾸덕한 카스타드 크림이라 굿굿🧈
오트밀쿠키는 아까 말한대로 대박🍪
종종 들릴생각이다 ㅎㅎㅎ
이상 수제수제빵집 보보찰리 포스팅 끄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