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휠 & 마조렛 & 토미카

[토미카] 동대문 삐에로 쇼핑 토미카 방문기

728x90
반응형

​두타 삐에로 쇼핑
토미카 방문기



동대문 두타몰에 있는 삐에로 쇼핑에 가보았는데요 예전 오픈했을땐 없었는데 토미카 매대가 생겼더군요 ㅎㅎ
몇개 못보던 제품들도 있네요 애니메이션 토미카가 좀 많은 거 같습니다 ㅎㅎㅎ ​

​​​​진열대도 있네요 ㅋㅋㅋ

4디 토미카도 보이구요 ㅎㅎ
어벤져스 토미카 종류도 눈에 띄고 애니메이션 토미카도 있네요

토미카 초회판이라길래 뭐지!! 했건만 그냥 스탠다드였어요 ㅋㅋㅋ
미니언 토미카 종류가 정말 많습니다. 저 폭탄머리 보라색 미니언? 이름은 모르겠는데 오프라인 매장에선 첨보는 거 같네요

롱토미카 신칸센!! 요건 인터넷에서도 못본 거 같은데 겟하고 싶었던 유일한 아이 ㅠㅠ

디즈니 토미카까지~ 여행지라 그런지 아무래도 애니메이션이나 영화 캐릭터 토미카가 많았습니다 그래도 롱토미카는 제법 생소한 아이들이 있어서 한번은 쇼핑몰 구경가는 겸사겸사 들려볼만한 거 같아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