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휠 & 마조렛 & 토미카

[핫휠] 분노의 질주 '닛산 스카이라인 R34' (NISSAN SKYLINE GT-R R34)

728x90
반응형

분노의 질주 시리즈

닛산 스카이라인 R34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미니카로 찾아왔습니다~

오늘은 야심차게 준비해온 분노의 질주 시리즈 1탄

'스카이라인 GT-R R34' 입니다~!

도미닉을 풀어주고 도망자 신세가 된 폴 워커가 분노의 질주 2편 시작부분에서

레이싱에 참가할 때 타고나온 차량입니다 

토미카에서도 스카이란이 시리즈가 프리미엄으로 많이 출시되었는데요

핫휠은 분노의 질주 시리즈로 내준 덕에 분노의 질주 팬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러면 이제부터 분노의 질주 시리즈 1탄 스카이라인을 만나볼게요

 

오픈을 구애하는 듯 반짝거리는 외형

칼로 살살 카드를 손상시키않고 오픈을 성공합니다 ㅋㅋ

분질에서 폴워커의 팬이라면 스카이라인에 대해서도 관심이 많으실 겁니다

7편에서 아쉬운 작별하기 전까지 

폴워커는 극에서 내내 스카이라인을 고수합니다 ㅋㅋ

옆라인에 파란색 선을 아주 잘 표현해냈네요

요 모델의 포인트라고도 할 수 있겠네용

극중에서 옆라인을 자랑하는 스카이라인 R34

어떤가요? 좀 비슷한가요? ㅎㅎㅎ

저 파랑색 선덕에 더욱 빨라보여요

안타깝게도 전면부가 조금 밋밋해요 ㅎㅎㅎ;

2900원짜리 핫휠 시리즈에서 클리어파츠는 좀 사치일까요;;

실제 차량 앞모습입니다 ㅎㅎ

전체적인 윤곽은 잘살렸지만 

색조화장이 아쉽네용

밑바탕이 깨끗해서 색튜닝하시는 분들도 많을 듯 합니다

그래도 형태 자체는 훌륭한 앞모습

사이드미러는 없구요

조그맣게 유니버셜 스튜디오라고 적혀있어요

나름 신경을 써준 듯한 휠부분

제가 가장 좋아하는 컷이에요

스카이라인의 윙과 전체적인 라인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이제 후면부를 살펴볼게요

다행히 윙을 생략하진 않았습니다 ㅋㅋ

후면 라이트는 클리어파츠는 아니지만

그래도 색이 입혀져 있습니다

자세히 보면 이렇게 색칠되어 있습니다

윙은 실제 영화에 나온 모델과는 다르게 은색입니다

영화에서는 파란색 윙이에요

전체적으로 칼라 다이어트를 한듯 합니다;

그래도 전체적인 모습은 만족스럽습니다

영화에선 이 차를 타고 폴워커가 하늘을 날기도 하지요 ㅋㅋㅋ

닛산 로고가 깨알같이 박혀있네요

번호판 자리에 제 번호판이라도 붙여주고 싶습니다 ㅎㅎ

극중에선 이렇게 부스터도 씁니다 ㅋㅋㅋ

부스터를 써버리니 번호판 단속은 쉽지 않겠군요;;

분노의 질주2는 최근 나온 시리즈보단 cg면에서 부족하기 때문에

아날로그 감성이 묻어 있어서 더 기억에 남네요 ㅎㅎ

각진 형태로 무게가 무겁진 않습니다

바닥엔 요렇게 생겼습니다

태국 출신인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ㅋㅋ

이상 분노의 질주 시리즈 1탄 닛산 스카이라인 R34편을 마치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