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상수 태국음식점 “로이타이”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로이타이



상수동 아니면 성수동이 요새 포스팅 주내용인듯 ㅋㅋ
엄청 자주가는 상수역 근처에 위치한 태국음식점
로이타이~
마당있는 가정집을 개조해 만들어서 더 운치있다
상수나 성수나 뜨는 이유는 이렇게 건축물이 아닐까?
정형화된 네모박스 상가건물에서 먹는거랑
정원있는 운치있는 가정집에서 먹는 저녁은
뭐가달라도 다를 수 밖에 ㅎㅎㅎ

​하늘이 핑크빛으로 물든 날 방문했다 ㅎㅎ
조금 칙칙해보일 수 있는 담벼락에
음식액자를 걸어두어 한눈에 태국음식점임을 알 수 있게 했다🇨🇷​

정원이 엄청 잘꾸며져있었다
여름밤에 가면 외부에서 먹어도 좋을듯 ㅎㅎ
하지만 이날은 좀 쌀쌀해서 실패 ㅠ​

​내부는 미술관에 온 거 같은 느낌 ㅋㅋㅋ
2층으로 가는 계단도 보이고
인테리어 신경을 많이 쓰신듯 느껴졌다 ㅎㅎ​

​바로 살펴보는 메뉴판 ㅎㅎ
우린 쏨땀 타이와 똠양 새우 쌀국수를 시켰다
알바분들도 매우 친절해서 기분 좋음 👍🏻​

음식기다리는 동안 실내 인테리어 구경에 여념이 없었다
천장도 이뻐✨​

소고기 쌀국수를 맛있게 먹는 방법!!​

디자인 구경하다 보니 금방나온 음식들 ㅎㅎ
오랜만에 인물사진 기능을 써본다
(점점 안쓰게 되는 듯한 느낌;)
맛은 훌륭하다 ㅎㅎ​

특히나 안에 내용물들이 싱싱하고
해산물도 크다 ㅎㅎ
가격이 좀 비싸다 생각했는데 재료가 좋은 듯 하다👍🏻​

오픈시간은 12시부터 오후 11시까지(일욜은 10시까지)
휴일은 따로 없다
생각보다 늦은 시간까지 하시니 맥주마시기에도 괜찮을듯 ㅎㅎ
워낙 실내 분위기가 좋은지라 음식점으로만 사용하긴
아까워 보였다 ㅎㅎ
다음에도 상수에서 태국음식이 땡기면 로이타이로 가야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