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홍루이젠 신메뉴 탐방기 종로그랑서울점

728x90
반응형

홍루이젠




종각역 대형 지하상권 중 한부분을 담당하는 종로그랑서울
오늘은 거기 안에 있는 홍루이젠을 방문했다
초반에 처음 생겼을 때 일주일에 두세번은 갔었는데
역시나 질린뒤론 가지 못했다;
그런데 오랜만에 지나가다 본 신메뉴 소식✨👀​

주인공은 홍임자와 홍절미
흑임자는 별로 안좋아해서 홍절미를 먹었다 ㅎㅎ

매장 한컷
여긴 직장인들이 워낙 많은 곳 답게
12-1시면 인기메뉴는 벌써 품절이다;;
참고로 내가 12:30에 방문했는데
다음분이 홍절미 두개 사가니깐 품절💦​

쇼케이스는 아기자기하니 귀엽다
초반에는 종류 두세개만 있었는데
어느덧 애프사이다나 음료들도 생기고
다양해졌다 ㅎㅎ

요건 홍루이젠 메뉴판~!
이젠 동네에 홍루이젠 하나만 생기면
대만 샌드위치부터 펄들어간 밀크티까지
한곳에서 즐길 수 있다 ㅋㅋㅋ
이젠 공세권이 아니라 홍세권을 봐야하나🥴​

설화병이란 대만과자도 판매한다
미니 대만잡화점 느낌 ㅎㅎ​

아 세트도 판매하니 다양하게 살 때 좋을듯​

먹고가기 위해
착석 ㅎㅎㅎ
조촐하게나마 테이블이 4개정도 있다 ㅎㅎ
사실 앉아서 드시고 가는분들은 거의 드물다​

뜯기 전에 읽어보는 홍루이젠 맛있게 즐기는 방법​

🐷​

홍절미 평은
안에 들어있는 인절미 떡이 빵과 매우 잘어울린다
당분간 자주 먹지 않을까 하는 ..ㅋㅋㅋㅋㅋ​

주의할 점은
잘 못 끊어먹으면 이렇게 떡이 홀라당
입으로 도망가버린다;;​

집에 가져와서 먹어 본 애플사이다
대만에서 파는 거 같은데
사과의 단맛이 강하지 않아서 목넘김이 부드럽다👍🏻
요것두 내스탈 ㅎㅎㅎ
역시 대만여행을 한번 가야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