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서울숲 부대찌개 맛집 “부대끼니” 방문기

728x90
반응형

부대끼니



핫해진지 몇년됐지만 아직도 핫한 성수동 ㅎㅎ
아직 홍대만큼 상권이 크진 않지만 빠르게 골목들을
잠식해 나가고 있다
첨엔 연무장길에서 시작된 거 같은데 요샌 성수동 곳곳
골목들에 특색을 더해가고 있다
그중에서도 요번에 방문한 골목은 뚝섬역과 서울숲역
근처인데 서울숲2길, 성수1가 2동 주민센터에서 시작되는 길이다
디져트신드롬같은 소품샵이나 카페성수등 벌써
골목이 아예 상권화되었다 ㅎㅎㅎ

​요렇게 거리 곳곳이 소품샵과 음식점들 ㅎㅎ
골목투어하기 괜찮은 곳이라 보여진다👍🏻

매장 앞엔 정원처럼 작게 벤치들이 놓여있다​

가게 영업시간은 월요일을 제외한 화-일
11:00-21:00까지 영업한다
월욜은 11:00-15:00까지 영업
월요병을 극복하려는 사장님의 의지가 느껴짐 ㅎㅎ​

​매장 내부는 매우 깔끔하다 ㅎㅎ
역시 음식점은 첫인상이쥐 ㅋㅋㅋㅋ
들어갔는데 지저분하고 냄새 쾌쾌하면
먹기도 전에 실망하죠 ㅠㅜ​

메뉴판 구성은 간단쓰~
해시태그를 해서 올리면 음료수1개가 무료다🍹
우린 부대찌개를 먹으러 왔기에 부대끼니2인!
라면은 왜 안시켰나면 ㅋㅋㅋ​

요렇게 무한리필이다 🎉🎊
심지어 세심한 사장님 반쪽도 준비해주신다 ㅠ​

​리필코너에서 밥도 떠올 수 있었다 ㅎㅎ
깔끔하니 좋구먼~​

 

이런 센스와 준비성 정말 훌륭하다
옷에 튀기지 않도록 앞치마가 준비되어 있다
일회용이라 찝찝하지 않게 사용할 수 있다👍🏻​

​기본 세팅 완료!
밑반찬으로 나오는 애호박전이 정말정말 맛있었다 ㅠ
육수가 모자라면 말씀드리면 계속 추가해주신단다​

음료 1개는 코카콜라 당첨!🎉​

애호박전은 메뉴 나오기도 전에 다먹었더니 ㅋㅋ
사장님이 깜빡하고 안갔다준줄 아셨다고 ㅋㅋㅋㅋ🐷
반찬도 리필해주신다 ㅠㅜ
사장님이 젊으신데 친절하시고 뭔가 타이밍을 아신다
육수가 모자를 때 쯤 적절히 채워주신다 ㅎㅎ
육수 추가할 때 눈치도 안주시고
맘편히 먹고왔다👍🏻​

라면사리 두개 먹고 배터진 우리 ㅋㅋㅋ
국물이 부드럽게 매콤하다 ㅋㅋㅋㅋ
박가네나 놀부네랑은 다른 느낌!🤨
부드러운 부대찌개를 원하신다면 강추합니다
재방문 의사 85%
사장님의 친절도와 깔끔한 매장이 돋보였던
부대끼니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