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세계음료 맛집 “베브릿지”

728x90
반응형

BE:BRIDGE 베브릿지




동대문에 있는 수많은 쇼핑몰들 중에 동현아!
동대문현대시티아울렛은 단연 으뜸이다
패션쇼핑몰이 즐비한 곳에서 아울렛으로서
여러 매장들과 맛집으로 여러 소비자들을 공략한다
위치도 동대문역에서 가까워 접근성도 좋다
지하에는 공차와 같은 카페들이 있는데
오늘 들린 곳은 바로 ‘베브릿지
세계음료 전문점인데 국가별로 대표메뉴가 있는게 특징이다​

디자인 전체적으로 깔끔깔끔 ㅎㅎㅎ​

보라카이 망고쥬스~
이렇게 도시나 국가를 대표로 메뉴가 나온다
주문해 먹는 재미가 꽤 쏠쏠하다ㅋㅋ​

바로 옆 공차를 워협하는 오리지널 버블티 쩐주나이차
가장 대표적인 메뉴들을 이렇게 모형으로 만들어놨다
ㅋㅋㅋㅋ저 누텔라가 그득그득한 초코쉐이크는
정말 악마의 속삭임이다 ㅋㅋㅋㅋ😈😈​

베브릿지의 메뉴판
올때마다 선택장애에 빠진다 ㅠ
그럴수밖에 없는 것이 종류가 넘나 다양😵​

사이즈는 2가지인데 모형은 왜 3개인지?;;
맨 왼쪽이 기본 라지사이즈
중간이 점보사이즈
(점보사이즈는 기본에서 700원 추가해야한다)​

다양한 외국인들을 위해 세팅되어진
외국어 메뉴판 ㅎㅎㅎ
스페인, 중국, 프랑스 등등 ​

그리고 요건 스탬프찍는 쿠폰
여권 모양으로 나와서 귀욤귀욤 ㅎㅎ
주의할 점은 유효기한이 있다 ㅠㅠ
약 4달 정도;​

주문한 라씨 플레인이 거의 3분만에 뚝딱~!
슬프게도 라씨는 포탈라에서 먹은 그맛을 따라가지 못한다ㅠㅜ
담엔 누룽지프라페먹어야지 😭
아! 그리고 동현아 지하 음식매장들은 9시반 정도면 거의 마감한다 ㅠㅜ
동현아는 10:30에 문닫는데 1시간 빠르다 ㅠ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