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동대문현대시티아울렛 주차비 / “오전복”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오전복



동대문현대시티아울렛 지하1층 공차 맞은편에 위치한
제주오전복 이름이 제주에서 온 김밥이라고함 ㅋㅋ
뭐 신선을 강조한 거 같은데 어디한번 먹어봐야알지~🐷​

매장 안 식사류도 있고
바깥쪽에 김밥종류를 파는 부스도 마련되어 있다
점심시간에 갔더니 조금 정신없었다

요건 오전복 메뉴판
예전에 순두한상을 먹어봤는데
북창동순두부를 먹어본 분이면 일단 그 이하이니
기대를 버리고 가셔야 합니다 ㅠㅜ
(하긴 순두부찌개 전문점하고 비교하기엔 무리가;)

찌개들과 오전복 대왕유부토리
(대왕이라고 하기엔 너무 작았..소왕정도랄까)

연어와사비마요(2500원)을 제외하곤 개당2000원
엄청 저렴한 가격은 아닌데 그래도 재료가 듬뿍올라가 있다​

특모듬도시락도 판매중 ㅎㅎ
직장인 분들은 특모듬을 많이 사가시던데
구성이 알찬가 ㅎㅎㅎ🤨
제주에서 직접 짜온 감귤주스도 판매했는데
막판까지 고민하다 그냥옴 ㅠ
눈큰 알바생분이 불친절로 가기 바로 전단계 상황으로
아슬아슬하신데 좀 더 여유가지고 장사하셨으면 ㅠㅜ
오죽하면 손님이 눈치보여서 적립을 못하고 가시는..;;
(종업원 태도가 조금 아쉽다ㅠ)​

원산지 표시판을 안살펴볼 수 없으니 한컷✨​

나는 떡갈비 주먹밥이랑 간장새우 토리를 사왔다
간장새우토리는 두입에 꿀꺽했는데
새우가 정말 많이 들어있어서 깝놀🐷👍🏻👍🏻
새우도 신선했다 굿굿
떡갈비 주먹밥은 차고 밥이 굳어있어서 비추😭​

동대문현대시티 아울렛 주차요금안내


​주차요금은 최초 1시간은 무료이고 10분당 600원 추가

구매금액이 1만원이상이면 1시간무료

3만원 이상이면 2시간 무료 이렇게 2만원이 올라갈 때 마다 1시간씩 무료

1일 4시간이 최대 무료주차 가능시간이니 유의하자

​CGV 영화관을 이용해도 2시간 할인권만 준다 ㅠ

좀 짜긴 하다 ㅠ

그래도 주차장은 매우 깔끔하고 에스컬레이터로 잘 연결되어 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