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품샵탐방기

[소품샵탐방기] 캡슐 토이 & 인형 ‘헬로 수미코’

728x90
반응형

 

2019/09/17 - [맛집탐방기] - [맛집탐방기] 상수 플레이트 946

헬로 수미코




홍대상권과 연결된 듯 하면서도
자기만의 색을 가지고 있는 상수상권!
오늘은 상수역을 방문했다
전에 방문했었던 플레이트946 근처에 있는 토이샵
헬로수미코를 방문!
역시나 동네 골목길안에 상권이 형성되어 있다

1층은 음식점이고 계단으로 올라가야 한다

아기자기한 내부를 자랑한다
수많은 캡슐뽑기들이 짜쟌​

여긴 유명캐릭터보단 아기자기한 뽑기들이 메인이다​

현금을 안가지고 다니는 현대인 ㅠ
하지만 카카오페이로 결재하면 코인을 주신다!!💰​

동전이 아닌 귀여운 톰과제리 코인 ㅋㅋㅋ​

위에 보이는 라이온 킹을 노려본다🤨​

따르르까각 뽑기 돌리는 손맛은 언제나 꿀잼 ㅎㅎ​

뽑은 뽑기를 열어볼 수 있는 테라스~
쌀쌀한 밤기운을 느끼며 캡슐 언박싱 시작​

카카오페이 리워드 알과 닮은 ㅋㅋㅋㅋ
오 품바롸 티몬이 나왔다 ㅎㅎ
구성품 중에선 제일 알찬 모델! ㅎㅎㅎ​

품바는 나무에 깔려서 눈이 빙그르르​

​오줌싸개 동상은 자기 얼굴에 날리는 애기들도 ㅋㅋㅋㅋ

사장님이 가게 곳곳에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았다
조금 아쉬운점은 진열된 아이들이 뽑기에 없는 경우가 ㅠ

소비대장의 두번째 도전은 인사 잘하는 수달 ㅋㅋ

실내에도 테이블이 있었는데
미니 컬링을 즐길 수 있다🥌🥌​

ㅋㅋㅋ소비대장의 한 컷으로
상수 캡슐 토이 “헬로 수미코” 방문기를 마친다
안쪽 골목으로 음식점과 카페들이 많아서
저녁식사 + 골목구경 + 카페 순으로
데이트하기 좋은 상수동이였다 ㅎㅎ👍🏻

 

[맛집탐방기] 상수 플레이트 946

플레이트 PLATE 946 예전에 상수를 방문했을 때 골목길 굽이굽이 음식점들이 즐비한 걸 보고 다음에 와야지 했는데 이제서야 방문! 검색 후 양식을 파는 플레이트 946으로 결정~! 상수역에서 5분 정도 걸어가면 찾..

seoulblis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