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품샵탐방기

[소품샵탐방기] ddp 셀렉트샵 “유어굿즈” 방문기

728x90
반응형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소품샵
YOUR GOODS(유어굿즈 디디피점)



원대한 꿈을 가지고 건설했던 동대문디자인플라자~
하지만 지금은 몇관빼고는 사실상 쇼핑몰로 활용중이다 ㅋㅋ
어차피 이렇게 사용할 거 였으면 쇼핑하기 편하게 구조라도 잘만들지 하는 아쉬움이...
뭐 어쨌든 놀러갔다하면 꼭 들리는 디디피의 소품샵
일명 아트셀렉트샵 “유어굿즈” 디디피점이다
상수인가 연남점도 있다는데 지도에 검색이 안된다는 ㅠㅜ

배움터1층에 위치하고 있는 유어굿즈~
여기엔 공차, 편의점, 음식점, 플리마켓 등등
상점가 거리같은 느낌이다 ㅎㅎ
그중에서 한가운데 크게 자리잡고 있는 유어굿즈​

매장입구부터 슬라임들이 슬라이머들을 공략한다
(이미 소비대장은 사로잡힘😭)​

실내로 들어서면 요렇게 사람들로 북적북적​

hoho 문방구

먼저 인스타에서 다이어리 꾸미기로 유명한 호호문방구

(사실 첨듣는데 인스타그래머인 소비대장이 알려쥼ㅎㅎ;)

 

야옹살롱

그리고 그옆엔 야옹살롱 제품들
귀여운 고양이 스티커들도 물량이 빵빵하다😸😺​

야옹이 발 젤리톡 졸귀❤️​

​한쪽 벽면은 이렇게 귀고리와 반지들 ㅎㅎ
관심은 없지만 반짝거려서 눈에 아른아른✨✨​

여기도 귀고리와 직접그린 반지들 🌟
목걸이도 있다
다양한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소품샵이다​

귀여운 손가방부터 에코백들도 있었구​

둥실공작소

밑바탕부터 직접그렸다는 “둥실공작소”의 소품들
파우치가 귀여웠음 ㅎㅎ
그리고 귀여운 고양이 엽서랑 마스킹테이프들
매장에 고양이 관련된 소품들, 스티커들이 굉장히 많다
사장님이 집사이신가😺​

깊은밤 연못한잔

,제일 귀엽고 탐났던 “깊은 밤, 연못 한 잔”
도자기 냥이들이 넘나 귀엽💜​

특히 잔속에서 방긋 쳐다보는 냥이들 졸귀탱
한잔에 2만오처넌이라니 ㅠㅜ
소비대장의 검열을 통과하기 힘들듯 하다 😭​​

넋이 나가 구경하고 있는 사이에
어느새 하나둘 스티커를 모으고 있는 소비대장🐿​

매장 안쪽 벽면 쪽도 이렇게 소품천국 ㅠㅜ
개개인 디자이너들의 상품들을 섹션별로 배치해 놓아서
구경하기 편하다 👍🏻
몇몇 제품들은 다른 소품샵에서도 많이 보던 아이들 ㅋㅋ
(소품샵들을 보면 어쩔 수 없이 유명 브랜드는 중복되는듯😊)

제주뚱냥, 115travel, 115movie

자주 보이는 제주뚱냥이들도 보이구 ㅎㅎ
저번 동교동 소품샵에서 구입했었던 115room 트래블 엽서!
그땐 홍콩편을 샀었는데 여긴 제주도편만 있다 ㅎㅎ
무비엽서들도 이쁘당 ✨​

무비엽서

하나 겟 ㅎㅎ​

슬라이머인 소비대장에게 선물한 츄이멜로 슬라임!
(예의를 차리며 두손으로 공손히 받는 소비대장🤨)
이상 지갑털리지 않게 조심해야하는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소품샵 “유어굿즈” 탐방기였습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