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품샵탐방기

[소품샵탐방기] 성수동 소품샵 “디져트신드롬” 방문기

728x90
반응형

디져트 신드롬




요샌 확실히 2호선 라인 쪽의 지역들이 주거지도 그렇고
인기가 많은 듯 하다
을지로나 홍대, 강남, 잠실 모두 2호선이라니 ㅋㅋ
그중에 성수는 늦게 떠오르는 막내같달까 ㅋㅋ
어쨌든 울집에서도 가까운 성수동상권이 커지니
편리하긴하다 ㅎㅎㅎ
쇼핑몰도 나름의 편함이 있지만 그래도
걸어다니며 골목 사이사이를 누비는 골목투어의
재미만 할까나 ㅋㅋ
괜히 익선동 같은 곳이 뜨는게 아니다 ㅎㅎ
오토바이없고 차안다니는 곳일수록
소비자들을 유혹하기 좋은 장점!
사실 성수동은 걷기 좋은 골목이란 생각은 안드는데
(특히나 연무장길;; 사실상 그냥 도로지 인도는 없다)
그런데 여기 또다른 성수동 골목길 서울숲길은
떠오르는 새로운 골목답게 인도를 갖추어 놓았다
원래 없었는데 만들어 놓은 걸 보면
역시 행정은 성동구👍🏻 부럽다 ㅠ

각설하고 ㅋㅋㅋ 본론으로 들어와 디져트신드롬은
이렇게 가정집 위에 위치한다 ㅋㅋㅋ
빼꼼한 저 바닥의 간판이 전부 ㅋㅋ
처음에 헤맨 1인 ㅋㅋㅋ​

​영차영차 ㅋㅋㅋ 가정집 마당 옆 계단을 올라가야함🤨
일본분들도 오신걸 보니 핫한곳인가아 ㅋㅋㅋ​

오픈시간은 화요일-일요일 오후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시간이 길진 않으니 서울숲길 골목 투어시엔
반드시 먼저 들리시길 추천!

손님들을 맞이하는 앙증맞은 소품들 ㅋㅋ
호빵맨 졸귀 ㅠ​

물량이 상당하다 ㅋㅋㅋ​

​캐릭터 상품이 주를 이루는 곳이다
짱구나 호빵맨이 가장 많았고
간간히 다른 캐릭터들도 보였다​

​알린 계산기 다시와서보니 넘나 귀엽 ㅠ
요새 알린이 왜 그렇게 좋은 걸까😵
사장님이 짱구 팬이신가 ㅋㅋㅋㅋ
되게 많다 ㅋㅋ​

이렇게 작은 방안에 갖은 템들이 즐비하다
따로 정돈된 느낌은 아니라서 하나하나 들춰보는 재미
그래서 들어가면 시간이 금방 간다 ㅋㅋㅋ​

용도와 캐릭터 구분없이 디피라기 보다 ㅋㅋ
나열되어 있다 ㅋㅋㅋㅋ
찾아가는 매력이 있는 소품샵이다
저번에 포스팅한 성수동 소품샵 슈가코트완 다른느낌​

우리가 갔을땐 알라딘 개봉전이였는데
저기 보이는 귀여운 지니램프는 아마 팔렸겠지?ㅜ​

귀여운 슈퍼마리오가 매장영업시간까지
힘차게 달리는 중이였다 ㅠㅜ
​조금만 힘내 2시간 남았어!🤨
이상 성수동 서울숲길에 위치한 소품샵 “디져트신드롬”이였다 ㅎㅎ
사장님 친절하시지만 가격은 조금 안친절하다 ㅠ
그래도 원하는 잇템을 발견하기에 좋은 샵일듯
서울숲길이 정확히는 서울숲2길
안에는 음식점부터 카페 소품샵, 옷가게 등등
하나의 거리로 자리잡는 듯 하니 한번정도 가볼만 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