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품샵탐방기

[소품샵탐방기] 연남동 그날, 봄

728x90
반응형


​​

 

소품샵추천 | 연남동 ‘그날, 봄’

서울 마포구 동교로46길 33 /
서울 마포구 연남동 227-16



​연남동 미로길에 위치한 아기자기한 소품샵


요즘 다이어리 꾸미기에 꽂힌 나는
어딜가든 스티커부터 구경하는데!
나같은 다꾸러들에게 천국과도 같은 소품샵을 발견했당
ღ˘⌣˘ღ

바로 연남동 미로길에 있는 그날, 봄



이런길들이 계속 이어져있는 것들이 너무 신기했고,
그 와중에 저렇게 귀여운 소품샵들이 있는게 행복했당
고마워요 미로길 ~~~ ღ˘⌣˘ღ


그럼 그날, 봄 소품샵 소개를 해보자면!

115room


나를 설레게 만든 스티커 홍수~~~!!
캐릭터부터 영화스티커,
다이어리꾸미기용 투명 스티커 등 종류가 엄청 다양했다!
(한 2만원어치 산 듯..)

그리고 향수나 파우치, 인형들도 곳곳에 전시되어 있었당
ღ˘⌣˘ღ 귀여워



요즘 핫한 스마일 꽃 종류도 다양하다!
한때 저 꽃 갖고 싶어서 ㅎㅎ 샀지만
결국은 화장대에 고이... ㅎㅎ



한켠에는 귀걸이나 목걸이 같은 악세사리들도 판매중!
악세서리를 딱히 좋아하지 않아서 구경은 안했지만
얼핏봐도 예뻐보이는 것들 (반짝반짝)


​다양한 비누들과 가방들도 판매중이었다!!
비누 넘흐 귀엽지 않나요??
그러고 고개 돌리면 벽에 달려있는 가방들도
넘 귀엽고... ღ˘⌣˘ღ
내지갑! 빨리 숨어!!!

115travel


나의 구매샷!
스티커 몇종류와 귀여운 엽서 2개,
city시리즈 중 홍콩도 구매!
그리고 방향제 겸 소품으로 계피도 구매했당 ღ˘⌣˘ღ

가격은 2만원 정도!

새로운 아이템들이 추가되었길 기대하며
12월달에 다시 방문해보아야겠다아 —- ღ˘⌣˘ღ


그날, 봄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theday.bom/

그날, 봄 전화번호
02-525-525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