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품샵탐방기

[소품샵탐방기] 합정 소품샵, 카페 헬로굿바이

728x90
반응형



맛집탐방기 ㅣ 합정 헬로굿바이 카페



합정에서는 늘 메세나폴리스나 푸르지오에서만 놀아서
이번엔 합정 골목골목의 작은 가게들을 탐방했당!

소품샵은 망원에만 많을 줄 알았는데
합정에도 몇 개가 있었다 ◝(⁰▿⁰)◜


그러던 중 발견한 ​

헬로굿바이

!!
참고로 주차는 불가능하다 -! ◝(⁰▿⁰)◜

2호선, 6호선타고 슝슝와서 메세나폴리스 구경도 할 겸
차는 두고 오세용 ㅎㅎㅎㅎ




​카페 헬로굿바이 단면도 / 층 소개



1층과 2층은 카페 겸 소품샵으로 운영중이고,
3층은 사무실로 사용하시는 것 같다!!

헬로굿바이 판매하는소품들


헬로굿바이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소품들을 판매하고
있었당 ◝(⁰▿⁰)◜
귀여운 사무용품부터 책, 악세서리, 향초 등!
매우 다양했다 (특히 실용성있는 것들이라 좋았음)




분위기있는 1층 창가 쪽 -*
여기 앉아서 책 읽으면
햇살도 받고 책도 잘 읽힐 것 같은 느낌 ღ˘⌣˘ღ !?



2층에 카페가 더 있다고해서 우리는 2층에 자리잡기로
결정 ღ˘⌣˘ღ



헬로굿바이 메뉴



그 전에 1층에서 음료를 주문하고 올라가기로!!
우린 카페라떼와 요크셔 밀크티로 결정-!!
스콘도 고소하니 맛있어 보였당!! ୧( "̮ )୨


 


2층에 올라가면 먼저 카페 내에서 자유롭게 읽을 수 있는
책들이 쌓여있다-!
이런 분위기 넘 조아 ୧( "̮ )୨

2층 좌석들도 여유롭고 푹신한 쇼파나 창가를 구경할 수 있는 좌석 등 다양했다!!

참! 2층에도 향수나 작은 소품들을 파는 전시장이 있었당
하지만 사진을 깜빡한게 함정 ㅎㅎㅎ



음료 맛은 밀크티는 매우 맛있었다며
“여기 밀크티 맛집이네~”라고 말할 정도! 였다 ㅎㅎ

카페라떼는 사실... 음 그냥 그저그런맛이었다
ㅠ^ㅠ 커피 맛이 살짝 아쉬웠지만
여유로운 분위기 + 커피 마시며 소품 구경이 가능하므로
재방문 의사 있음! ୧( "̮ )୨

대신 다음에 가면 연유라떼 이런거 마셔야지 ㅎㅎㅎ



마지막으로 중요한 화장실!!
난 2층에 있는 화장실을 사용했는데
매—-우 깨끗하고 향도 좋았다
하지만 세면대는 3개인데... 변기는 1개인 아이러니
그래서 화장실 쓰려고 꽤 기다렸다...
워낙 사람들이 많이 들어가서!!!

하지만 1층에도 화장실이 있으니 돈워리 ୧( "̮ )୨


키키키
합정 카페 겸 소품샵 헬로굿바이 리뷰 끝!

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