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광흥창 차돌박이 맛집 '차돌집'

728x90
반응형

차돌집


광흥창역 주변엔 음식점이 없는 듯 하지만 

찾아보면 은근 다양한 맛집들을 찾을 수 있다

동네상권이긴 하지만 동네상권의 장점은 역시나 서비스와 품질

저번에 가본 킹콩 부대찌개도 그렇고

가성비 좋은 음식점들이 몇몇 보인다 ㅎㅎ

오늘 찾아간 곳은 저녁시간대에도 찌개식사가 가능한 고기집

차돌집이다

근처 직장인들이 많이 오는 곳인데

현지 로컬의 추천을 받아 가보았다 ㅎㅎ

내부는 카페처럼 꾸며져 있다 ㅎㅎ

의자는 딱딱하니 엉딱 싫어하시는 분들은 주의해야한다 ㅎㅎ;

차돌집 메뉴판

차돌박이 맛집이지만 우리는 일단

갈비살 2인분을 주문했다

첫 주문은 무조건 2인 같은 고기로 주문 가능하다

저녁시간대에도 찌개식사가 가능한 것은 정말 훌륭하다

안쪽에도 좌석이 있고

화장실도 내부에 있어 편하다 ㅎㅎ

남녀 분리되어 있고 인테리어를 새로 했는지 깨끗하다 굿굿

주문한 갈비살 2인분이 나오고

기본반찬 세팅!

생각보다 거하게 차려주신다 ㅋㅋㅋ

여긴 특이하게 테이블에 불판이 없고

이렇게 큰 항아리?를 가져다 주신다

여기에 이렇게 숯을 올린다 ㅋㅋㅋ신기방기

그래서인지 연기가 적고 가까워도 덜 뜨겁다 ㅎㅎ

서비스로 나오는 계란찜

뭐가 들어갔는지 송글송글 푸딩같다 ㅎㅎ

특히 이 파채무침이 정말 맛있다 ㅠㅠ

두번 리필했는데 정말 꿀맛 ㅠㅜㅜ

여기 사장님이나 알바분 모두 친절하시다 ㅠ

그리고 파채는 리필할 때 마다 다시 무쳐주신다

그때그때 만들기 때문에 눅눅하지 않은 무침을 맛볼 수 있다 

돼지력이 상승했던 지라 어쩔 수 없이 차돌박이도 시켰다 ㅋㅋ

차돌박이 1인분

지글지글 지금도 침이 나온다 히히

차돌박이도 역시나 맛있었다 ㅎㅎ

차돌박이 된장찌개도 시켰다 ㅎㅎ

밥도 꼬들밥이라 굿굿

냉면도 한그릇~

고기를 시키면 냉면은 3천원에 먹을 수 있다 

원더우먼 사진들이 한쪽 벽을 장식한다 ㅋㅋ

항상 마지막에 주시는 매실 ㅎㅎ

소화를 도와준다 ㅎㅎㅎㅎ

한화 오벨리스크 맞은 편에 위치한 차돌집은 동네맛집답게

7시가 넘어가자 핫했다 ㅋㅋ

친절한 사장님의 마중을 받으며 마지막까지 기분좋게 나왔다

친절한 사장님 정말 좋아요 ㅎㅎㅎ

나올땐 바글바글해진 차돌집 ㅋㅋㅋ

오픈시간은 11시 30분이고

마감시간은 오후 10시 30분이니 이용에 참고하세용

여태껏 가본 광흥창 음식점 중엔

가장 높은 점수를 주고싶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