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꼬꼬아찌' 고려대점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꼬꼬아찌


안먹어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먹은 사람은 없을 거 같은

꼬꼬아찌 탐방기로 돌아왔다 ㅎㅎ

오늘은 고려대점으로 향했다 

요새 안암역을 기점으로한 고대 상권이

조금씩 꿈틀거리며 다시 활기를 찾아가고 있다

조금씩 대학상권의 면모를 찾아 간달까 ㅎㅎㅎ

여튼 대학로 사이즈만큼은 아니겠지만 좀 더 커지길 ㅎㅎ

요새 고려대로24길은 공사중이라 거기서 버스 하차를 할 수 없어

고대상권 사이를 지나는 버스들이 모두 우회하니 주의해야 한다

고대 근처 도로는 5시부터는 정말 헬게이트가 열린다;;

매장 내부는 넓고 쾌적했다

단체 손님을 받기 위해 크게 만든듯 하다 

아무래도 대학상권이니 그런듯 ㅎㅎ

의자는 푹신푹신해서 엉딱 싫어하는 분들에게도 안성맞춤~!

꼬꼬아찌 메뉴판~

sns이벤트 라면사리 무료증정은 모든 지점이 하는 듯 하다

안하면 손해이니 꼭 해야 한다 ㅋㅋㅋ 죽은 계정도 살려내는

이벤트랄까 ㅎㅎㅎ

우린 2명이므로  숯불 살로만 기본사이즈~

맛은 보통맛으로 했다 ㅎㅎ

기본 세팅

샐러드가 은근 맛있다 ㅎㅎㅎ

뒤이어 등장한 메뉴 ㅎㅎㅎ

역시 5시쯤 가서 여유있고 좋았다 ㅎㅎㅎㅎ

꼬꼬아찌는 치킨위에 올려진 메추리알이 포인트~ ㅋㅋㅋ

맛은 달달하고 호불호없는 맛이다

특히 양념맛이 밴 라면사리는 정말 꿀맛 ㅠㅜ

밥이랑 먹기 좋은 단짠이라

무조건 밥을 시킨다 ㅎㅎㅎ

꼬들밥인줄 알았는데 아래쪽은 죽밥 ㅠㅜ ㅎㅎ;;

밥은 조금 아쉬웠다 ㅎㅎ;

대학로점과 비교해도 손색없었다 양념이 다하는 맛이니 그럴 수 밖에 ㅎㅎ

달달한 숯불닭이 땡긴다면 꼬꼬아찌를 적극 추천한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