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마트탐방기] 이케아 고양점 크리스마스 코너

728x90
반응형

이케아 크리스마스 소품🎄🎅🏻🤶🏻




이제 어느덧 겨울을 준비하는 계절이 왔네요
그걸 가장 크게 느낄 때는 역시 마트에서 파는 물품이죠
이케아도 어느덧 크리스마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
가구를 픽업하는 곳에서 이벤트 코너를 꾸며놨네요

역시 크리스마스 분위기는 트리죠🎄​

트리천국🎄🌲🎄🌲​

크리스마스 파티용 소품 초와 접시들
초는 좀 탐나네요

요건 아무래도 이벤트용 초겠죠?ㅎㅎ​

장식용 목마도 있구요 이건 트리 장식용같아요​

산타모자도 있네용​

트리걸이 장식용품🎄​

요건 크리스마스 선물용 포장지 다양했어요​

포장지는 가격이 저렴해서 괜찮네용
선물은 포장으로 부터 오는 설렘이 있죠🎁🎁​

장식용품들​

인조풀과 꽃들​

별모양 등도 있어요 동서양의 조화네요✨​

트리에 거는 조명들이 정말 다양하고 이뻐요✨✨
골라가는 재미가 있겠네용​

계산대 바로 앞엔 이케아 푸드존
여긴 푸드코트는 아니고 군것질 부류를 판매해요​

이케아 간식 메뉴판입니다
소프트콘이 인기가 많았네요​

북적북적
소프트콘은 이렇게 직접 동전을 넣고 기다리면
기계에서 콘에 아이스크림을 받아줍니당🍦🍦​

망고와플콘은 새로 출시된 듯하네용 ㅎㅎㅎ​

잠시 들러보는 이케아 스웨덴 푸드마켓​

케찹과 머스타드 소스들이구요​

연어도 판매해요​

배지볼이란 완두콩같은 건데 프라이팬에 볶으면
먹을만했어요 많이먹으면 질려요;;
옆에 미니당근 귀엽네욬ㅋㅋ​

미트볼은 적극추천드립니다🐷👍🏻👍🏻​

이케아 스웨덴 푸드마켓 옆엔
환불코너와 고객센터가 있습니당 ㅎㅎ
이상 겨울대비 크리스마스 이케아 구경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