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맛집탐방기] 월곡 홈플러스 ‘쥬씨’

728x90
반응형

쥬씨




가끔 망고맥주사러가는 월곡 홈플러스는
넓지는 않지만 나름 알차게 매장을 갖추고 있다

주차장도 무료지만 자리도 적당히 있고
물론 깨끗하진 않다;;ㅋㅋㅋ
6호선 월곡역과도 연결되어 있다​

지하 1층엔 푸드코너가 있는데
지금은 현재 리뉴얼 공사중이다 ㅎㅎ;​

하지만 그옆에 베스킨라빈스와 쥬씨는 영업중!​

쥬씨는 좌석도 있어서 앉아서 마실 수 있다👍🏻👍🏻​

쥬씨는 이렇게 포스터처럼 메뉴를 홍보한다 ㅋㅋ
미숫가루가 좀 땡기는 군 🐷​

쥬씨 메뉴판
아직 수박이 판매중이라니🍉
하지만 오늘은 수박대신 미숫가루를 주문!
엄마는 요거트 블루베리​

같은 층엔 다이소와 모던하우스가 있다
한잔하면서 구경하기 딱 좋다👍🏻​

5분만에 나온 제품
요거트블루베리는 적당히 달면서 블루베리맛이 느껴진다
미숫가루는 단맛이 조금 아쉬워서 곡물 맛이 강하다
심하게 달지 않아 오히려 담백하고 좋았다🐷👍🏻​

그리고 지하주차장 3층과 연결된 곳엔
오락카페가 있다
월곡 홈플의 핫플 ㅋㅋㅋㅋ
은근 다양한 오락기가 있다
옆에 크린토피아까지 세탁맡기러 왔다가
한판하는 아이때문에 못가시는 어머님들 속출💦💦
vr놀이기구도 있어서 다음에 올땐 한번 타보려고 한다
나름 아이들도 생각한 놀이터라 맘에 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