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마트탐방기] 레고 미니피규어 디즈니시리즈2 미키마우스&미니마우스

728x90
반응형

​​레고 미피 디즈니시리즈2
​​미키마우스&미니마우스




오늘도 여기저기 마트탐방을 나서다보니
계산대에서 레고 미피를 들고 계산하는 분을 발견!
다시 한번 지난날 척과 데일을 데리고 온 그날이 생각났다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는 구경도 못했던 서울역 롯마를 잊고
이번엔 왕십리 이마트 레고코너로 돌격🐷🐷


여긴 미피 봉지들이 전부 상태가 좋고
따로 할인도 하지 않았다
아무래도 쪼물딱으로 상태가 안좋을 때 할인을 하는 듯 하다;;💦
상태가 아주 좋고 물량도 빵빵
요정도면 미키와 미니가 숨어있을 듯 하다 ㅎㅎㅎ


사실 미키는 들고있는 배의 키라고 해야하나
간단하게 배를 운전하는 핸들?을 아이템으로 쥐고있어서
쪼물딱을 할필요도 없이 알 수 있다;;🙃


그리하여 내가 본 10개 중에
미키와 미니로 추측되는 두개 겟겟
사실 이러고도 실패할 수 있다는 걸 명심 ㅎㅎ🥴
왕십리 민자역사는 정말 엔터식스와 이마트 영화관 등으로
북적북적하다 ㅎㅎㅎㅎ
호선도 경의중앙선, 2, 5호선, 분당선 흐미 참많다 ㅋㅋ
그득그득 정신없는 이마트를 나와 미피를 개봉하러 얼른 집으로 후다닥🏃🏻‍♂️🏃🏻‍♂️

휴 오늘도 성공이다👍🏻👍🏻
미피 6봉째 지금까진 성공률 100퍼센트🥇
욕심부리지 않는 것이 중요한 듯 하다 ㅋㅋㅋ

넘어지지않게 다리부터 고정시켜주고

미니는 치마를 입는다
치마표현이 매우 훌륭하다 ㅎㅎㅎ👍🏻

둘다 탑텐에서 산듯한 검은 쫄티를 입어주고~


미키미니의 핵심은 큰머리를 장착!

미키는 요리사같은 모자를 쓰고
미니는 꽃모자를 ✨

아이템까지 풀장착하면 끄읕!​

미키는 몸만한 대형 핸들을 들고있다
심지어 한팔💪🏻

미니는 미니튜브인가?
여튼 동그라미 튜브를 들고있다 ㅎㅎㅎ

동글동글한 뒤태 ㅎㅎㅎ​

잃어버릴까봐 친절하게 미니모자는 두개가 들어있다 ㅋㅋ​

먼저 이사온 척앤데일 부부와 함께
옆자리를 장식해준다 ㅎㅎㅎ
레고를 좋아하지만 진열장이 부족하고
부피가 부담스러운 사람들에게
미피는 사랑💜입니다 ㅎㅎ

 

[마트탐방기] 레고 미니피규어 디즈니 시리즈2 칩 & 데일

​​​ 레고 미니피겨 디즈니 시리즈2 ​ ​ ​레고 미니피규어 시리즈는 언제나 귀엽죠 ㅎㅎ 서울역 롯데마트에 들렸다가 자연스레 장난감 코너로 스르륵 그러다 보게된 레고 미피코너! 서울역이라 그런지 장난감..

seoulblis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