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마트탐방기] 토이스토리4 다이소 스타필드 고양점

728x90
반응형

다이소 스타필드 고양점


 토이스토리 덕후인 나에겐 다이소는 안가볼 수가 없지!! ฅ^._.^ฅ

오늘도 나도 모르게 스르륵 들어가서 새로운 잇템이 있는지 확인한다 ㅋㅋㅋ

사실 이정도면 거의 중독자 수준;;

입구부터 반겨주는 토이스토리~ ღ˘⌣˘ღ

 

손목밴드는 첨 보네용 ㅎㅎㅎ

지점마다 구비된 제품들이 제각각이라 안가볼 수가 없어요 ㅠㅠㅜ

귀여운 우디 인형도 ㅎㅎㅎ

머리가 원숭이처럼 귀엽다 ㅎㅎㅎㅎ

위에 손목밴드도 귀엽다 몬스터 주식회사도 있다 

가장 눈에 띄던 제품!

인테리어 LED 제품이에요

우디는 안보여도 버즈와 알린이는 있네요 ㅋㅋㅋㅋㅋ

방에 인테리어 소품으로 하나 정도 필요하지 싶지만

이미 친구에게 선물받은 아스날 led가 있는 관계로 패쓰~

출연 시간 4분도 안넘지만 모든 토이스토리4 제품에 빠지지 않는 알린씨

오 서류 낱장으로 들고다닐때마다 구겨지고 불편했는데

그걸 해결해주고자 저에게 나타난 클립보드 ㅋㅋㅋㅋ ღ˘⌣˘ღ

안살 수가 없쥬? ㅋㅋㅋ

스르륵 담기는 장바구니 ㅎㅎ

오늘도 통장엔 이렇게 금이 갑니다....

 

매장이 넓진 않은데 이렇게 이벤트존이 반은 차지하는 거 같아요 ㅋㅋㅋ

넓지 않다보니 계산 기다리는 줄때문에 몇몇 매대는 구경하기가 불편불편 ㅜㅜㅠㅜ

결국 업어온 클립보드 ㅎㅎㅎ

내부엔 단촐하지만 펜꽂이도 존재합니다 ㅎㅎㅎ

학기중에 스크립물들 보관하기에 딱좋아보인다 ㅋㅋㅋㅋ(사야할 이유 합리화중)

워낙 다양하게 다이소를 방문해서 제가 못본 제품이 더 있는지 모르겠지만 

가격도 저렴하구 너무 좋은 거 같아요 ㅋㅋㅋㅋ

언제나처럼 좋은 품질에 낮은 가격으로 승부해줬으면 합니당 ㅋㅋ ฅ^._.^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