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마트탐방기] 종각역 영풍문고 탐방기

728x90
반응형

 

영풍문고 종각점
문구류 탐방기




잡화류나 문구류 구경을 좋아하는 이들에겐
영풍문고나 교보문고에 서적과 같이 위치한
문구점 구경이 인생의 낙이기도 하다 ㅎㅎ
귀여운 아이템들과 캐릭터 관련 상품들을 구경하는 묘미
👀✨✨눈이 반짝반짝해진다 ㅋㅋㅋㅋ
내가 애용하는 종각역 영풍문고 탐방기를 시작해보게따
무지가 들어오면서 축소돼었던 문구점들이
이제 제자리를 찾은 듯 하여 며칠전 방문하였다👍🏻
거의 캐릭터 굿즈코너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였다

먼저 무지와 서점 계산대 사이에 위치한
이벤트 매대부터 구경시작!​

카카오 프렌즈도 캐릭터 아이템에서 벗어나
책까지 나와따 ㅋㅋㅋㅋ
에세이 형식으로 나온듯 하다
글은 그럼 누가 쓴거지..? 어피치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어린왕자!
종류별 출판사별로 다양하게 있다
어린왕자 책을 모으시는 분들에겐 딱이다👍🏻

옆에 위치한 매대는 말랑이 인형들🐿🐹🐰🐼🐶

귀여운 강아지와 고양이들이 모두 촉감이 대애박​

스트레스 해소해주는 인형이라고 한다
이름만 모찌에서 찹쌀떡으로 해주면 딱일듯한 아쉬움💦

꾸욱 촉감이 아주아주 좋다👍🏻🥴​

작은 애들은 요렇게 4종류
강아지 보단 고양이가 좀 더 귀여운 듯 하다🐶​

토실한 놈으로 하나 겟겟🐷​

칼림바 라는 손피아노
신기하게 생겼다 ㅋㅋㅋ

습기랑 냄새를 잡아준다는 흔들흔들 러블리펫
퀄리티가 엄청 좋아진듯하다​


키링 에어팟케이스도 조금​

문구코너로 이동해서 요새 자주쓰는 달고나 캐릭터코너!
카톡 이모티콘으로 종종 보이는 녀석 ㅎㅎ​

요건 달고나 손난로이다
요샌 손난로도 상당히 고퀄🥇​

거의 굿즈코너이다
대형 쿠션도 있고​

종류 ㅎㄷㄷ한 마스킹 테이프​

귀염귀염한 스티커​

달고나 메모지들
이모티콘으로 볼땐 몰랐는데 상당히 귀엽다🥴​

여긴 아무것도 하기 싫다는 미스터두낫띵
내가 아는 사람과 굉장한 싱크로율을 자랑해서 놀람🤭​

여행용품들​

종류별 스티커들​

빨강머리 앤 코너~
마스킹테이프 노트 등등 다양하다​

짱구와 도라에몽 컬렉션들
주로 작은 스티커와 메모지​

요긴 데일리라이크 물품들
동대문현대아울렛 가면 꼭 구경하는 데일리라이크~

종류별 끝판왕 마스킹테이프​

방탄소년단 스티커들 BT21​

무민굿즈도 한켠에 마련​

구테타마 굿즈들
영풍문고에서 좋아하는 캐릭터가 없다면
그건 못찾은 것일 뿐일 거다;;

라인 굿즈들 ㅎㅎ​​​

방탄소년단 굿즈들
bts엄청 다양하다 멤버별 코너가 마련되어있었다
아미라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공간이다✨​

보노보노 스탬프와 자물쇠​

알린 여행용품들
제일 합리적이면서 실용적인 아이여서 나도 몰래
슬쩍 집었다🙃​

짱구 콜렉션 엄청 다양하다
짱구스탬프가 졸귀다​

짱구 비밀번호 자물쇠 필통 ㅋㅋㅋㅋ
펜털릴일은 걱정 무!​

디즈니 애니메이션 포토카드가 저렇게 박스에 있다
푸랑 백설공주 토이스토리 등등​

여긴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 엽서들
소품샵가면 기본 2-3천원이지만
여긴 단돈 천원이다!
하지만 업이 없어서 사진 않았다 ㅜ​

실용적인 아이템만 사왔다
여행갈때 수납하기 안성맞춤!
요거 올리면 소비여왕에게 혼날지도 모른다🤭🤭
이상 소비바보의 영풍문고 탐방기를 마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