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롯데캐슬베네치아 분식 '바르다 김선생' 후기

728x90
반응형

바르다 김선생


황학동에 위치한 거대한 주상복합 롯데캐슬베네치아

잘 안알려져있지만 은근 뭐가 많은 곳이다 ㅋㅋㅋ

일단 버거킹, 이마트가 크게 있고 스타벅스도 있다 

안쪽에 포메인, 작지만 귀여운 롯데시네마까지 ...

역시 주복이 살기는 편한 듯하다.

오늘은 베네치아몰에 있는 바르다 김선생 내 김밥 맛집을 소개하려고 한다 ㅎㅎㅎ

사실 바르다 김선생은 이미 유명한 체인점

특히 갈비만두가 유명하다 ㅎㅎ

황학롯데캐슬점

바르다 김선생은 외부에서 찾아가는게 더 쉽다 

그만큼 롯데캐슬 베네치아 내부는 초객에게는 헛갈릴 수 있는 구조이다

만약 주차장을 사용해서 어쩔 수 없이 내부에서 찾아오시는 거라면

이 10번 게이트를 나오면 우측에 바로 김선생이 있다

10번 출구를 어떻게 찾느냐?

바로 사진에 보이는 곳으로 나가면 10번 게이트이다

포메인 옆이라는 것만 알아두자 ㅎㅎㅎ

바르다 김선생의 외부 메뉴판

김밥이 거의 프리미엄 김밥 수준 ㅎㅎ;

요건 내부 메뉴판 ㅎㅎㅎ

김밥은 크림치즈 호두 김밥과 매운 제육 쌈 김밥이 내 최애 메뉴이다

여긴 밥종류 보다 오히려 김밥종류가 정말 맛있다

주차등록은 계산할 때 말씀드리면 된다

기다리는 동안 원산지 표시도 봐주고~

포기할 수 없는 갈비만두도 주문했다 히히

내부엔 은근 자리가 많았다 ㅎㅎ

포장을 했기에 부랴부랴 이마트안에 있는 공차도 들려서 한잔 겟~!!

매운 제육 쌈 김밥이 토실토실

여기 갈비만두는 다른 곳 보다 흐물거림이 적고

씹는 맛이 일품이다

삼겹살 김밥을 정말 좋아하는데 비슷한 맛이 나서

혓바닥이 호강했다 ㅠㅠ

바르다 김선생의 자랑 갈비만두

꼬투리는 한입에 넣기 엄청 크다 ㅋㅋㅋㅋ

요새 꽂힌 우롱밀크티~

환상의 호흡이였다 ㅎㅎㅎ

아 그리고 박스에도 써져있듯이

1시간 이내에 먹어야 한다!

보관하고 먹기엔 생각보다 풍미가 떨어지니 사오자마자 먹는 것을 추천!

이상 동네 분식집으론 가격빼곤 부족한 것 없는

바르다 김선생 솔직 후기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