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합정 메세나폴리스 분식 '서가원'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서가원


합정역과 연결된 메세나폴리스는 영화관에 들리러 종종 가는 곳인데

생각보다는 규모에 비해 마땅히 갈만한 음식점이 안보인다

아 물론 거하게 먹을만한 집들은 보이지만

뭔가 간단하게 가격도 간단하게 먹을만한 집을 찾기란 쉽지 않았다

그러던 중에 들어간 분식집 "서가원"

라면이 땡겨서 들어갔다 ㅋㅋㅋㅋ

배달은 배민을 통해서 하시는 듯 하다

메뉴판이 매장 밖에도 있으니 확인하고 편하게 들어가자 

주문은 키오스크로 가능하다

학식느낌 물씬~

우린 라면 두개와 충무김밥을 시켰다! ㅎㅎㅎ

주문과 동시에 즉시 제조한다는 사장님

실제로 나오는 속도가 느린 걸로 보아

주문 후에 만드시는 듯 했다 ㅎㅎ;

라면은 일반라면이 아닌 1%부자라면!

면이 감자로 만들어졌다고 한다

서가원 메뉴판

종류가 다양하다

전메뉴 포장가능하다고 한다 굿굿

메뉴판이 위가 끝이 아니란 사실 ㅋㅋㅋ

이건 김밥 메뉴판이다 

우린 충무김밥을 시켰는데 태평양 참치김밥 좀 탐난다 ㅋㅋㅋㅋ

버려지는 반찬이 많은 현실 ㅠㅜ

반찬과 물은 셀프~

김치가 맛있었다 ㅎㅎ

국물은 잘모르겠음;;;

먼저나온 충무김밥

옆에 나온 무말랭이와 오징어무침이 정말 맛있었다 ㅠ

나오는 속도가 조금만 빠르면 좋았겠다는 아쉬움이 있었다

우린 한가한 시간에 갔었지만 만약 직장인들이 귀한 점심시간에

웨이팅 시간이 너무 길어진다면 ㅠㅜ 

분식의 장점을 못살리는 상황이 생길수도...;;

음식은 대략 15분정도 걸린듯하다

1% 부자라면은 과연 무슨 맛일까

내가 느끼기엔 그냥 일반라면이었다;; ㅎㅎㅎㅎ

그냥 건더기가 많이 들어간 특별함 정도?

그래도 감자면답게 면발은 꼬들꼬들했다 ㅎㅎㅎ

가격부담없는 한끼식사로 괜찮은 곳이였다 

분식 볼모지 합정에서 이정도면 만족 ㅠ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