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고려대 쌀국수 ‘프릭타이’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프릭타이



오늘은 고대 근처에 위치한 유명하다는 프릭타이를 가봤다
고려대역 3번출구에서 걸어서 3분 거리라
지하철 타기에도 매우 편리했다🚃
바로 옆집도 쌀국수 집이였는데
프릭타이가 훨씬 유명한 집이라고 했다
고대생과 함께 오니 정보 굿굿👍🏻
역시 어느 지역이던 현지인의 추천을 받아야 한다 ㅋㅋ

외부가 진짜 태국에 온듯하다 ㅋㅋㅋ
나무 판자로 덧대어 놓은 외관이 그럴싸했다​

외부에는 메뉴판이 설치되어 있다
요새 우리나라 음식점들도 외부에 메뉴판을 해둔 것을
볼 수 있다
소비자 입장에선 아주 바람직한 현상👍🏻
대학가 근처지만 메뉴가 저렴하진 않았다 ㅠ

실내 인테리어도 현지같이 꾸며져 있다
천장엔 태국국기가 펄럭펄럭🇹🇭 (휴 태국찾느라 진땀💦)
테이블도 많고 간격도 여유있었다
다만 사람들이 가득있어서 사진을 찍진 못했다💦​

테이블은 미리 세팅되어 있었고
아주 정갈했다 ㅎㅎ
테이블 보가 있어서 흘리기 죄송스러웠다🤭​

프릭타이 메뉴판이다
우린 똠양꿍 쌀국수와 팟타이를 시켰다​

테이블마다 쌀국수를 맛있게 먹는 방법이 부착되어 있다
🍜​

메뉴를 기다리는 동안 가게 인테리어 구경에
넋이 나갔다 ㅋㅋㅋㅋ👀​

10분 정도 기다리고 똠양꿍 쌀국수가 먼저 나왔다
웨이팅이 길지 않아 좋았다👍🏻​

뒤이어 나온 팟타이 ㅎㅎㅎ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맛이 였다
솔직히 똠양꿍 면발에 적절히 스며든 국물 맛은
정말 일품이였다
팟타이도 고소한 맛을 자랑했다
무엇보다..​

새우가 많아서 좋았다 ㅎㅎ🍤🍤🍤
채소나 재료들도 양이 많았다 ㅎㅎㅎ
이제 쌀국수가 땡기면 프릭타이로 와야겠다
고대 근처 맛집은 제기동, 종암동에 분포되어 있다​

사진에 보이는 길이 회기로인데
회기로를 중간으로 프릭타이는 성북구
건너편은 동대문구이다 ㅋㅋㅋ
제기동에는 양식맛집이 있다는데
다음포스팅도 정해진 듯 하다 🐷🐷


프릭타이 영업시간은
오픈 11시~ 마감 오후 10시이다
일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