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두끼 떡볶이' 홈플러스 동대문점

728x90
반응형

'두끼'

홈플러스 동대문점


홈플러스 매장들이 리뉴얼 되면서 두끼가 홈플러스에 많이 생겼다 ㅎㅎ

떡볶이가 땡길땐 두끼 아니겠는가 ㅋㅋㅋㅋ

바로 달려간다 

두끼

매장은 깔끔하다

넓진않지만 오히려 리필바가 가까워 동선이 편하다 

모든 두끼는 의자랑 책상이 똑같다

안쪽으로도 자리가 많은데 깊숙한 곳은 음식들을 가지러 오기 불편하다;;

요새 두끼는 라면이 정말 다양하게 구비되어있다 

동남아 국가별 다양한 라면들 ㅎㅎ

골라먹는 재미가 있네용

이번엔 소스를 살펴볼게요

소스 제조방법이 다양하게 설명되어 있다

제일 기본적인건 두끼소스

마라소스도 있다 ㅋㅋㅋ

일단 초반은 무조건 떡모 반 두끼 반

떡은 종류가 8가지이다

제일 기본적인 날씬쌀떡 ㅎㅎㅎ 내최애 떡

수제비떡도 별미다 

치즈볼이 새로 나온 듯 하다 

포장마차에 온듯한 미니 어묵코너

귀엽 ㅎㅎㅎ

60

만두와 어묵튀김 정말 맛있다 ㅠ

튀김들 ㅎㅎ

탄산 음료 종류도 살펴보자 ㅎㅎ

채소

여러 채소들 

온도조절이 어렵다면 테이블에 붙어있는 위 스티커를 꼭 확인하자

조리순서도도 붙어있다 ㅎㅎ

역시 언제먹어도 맛있다 ㅎㅎㅎ

2천원을 추가하면 눈꽃치즈를 먹을 수 있다고 한다

하지만 배불러서 볶음밥은 먹을 수 없었다 ㅠ

마지막으로 도전한 마라소스~

기대했던 그 맛은 아니였다 ;;

마지막으로 가격표

포장도 된다는게 참 신기하다 ㅋㅋ

홈플러스 동대문점 두끼는 11시에 오픈해서

저녁 10시에 닫는다

셀프바 마감은 9시이니 참고하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