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신촌 현대백화점 샤브샤브 ‘계백집’

728x90
반응형

 

계백집



신촌역에 가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이
바로 현대백화점이다 ㅎㅎ
외관은 낡았지만 그래도 옆에 유플렉스와 연결되있고
주변 대학덕분에 대학생들도 많다


여기서 TMI📝
2호선 신촌역은 신촌동이 아니란 사실 ㅋㅋㅋ
신촌역은 2호선과 경의중앙선이 있는데
두개는 별개역이고 거리가 멀어 환승이 불가능하다
사실 이름이 왜 같은지 모르겠다
경의중앙선은 연대앞이고 2호선은 현대백화점 옆이다
물론 구도 다르다 2호선 신촌역은 마포구 노고산동
중앙선 신촌역은 서대문구 신촌동이다


tmi를 벗어나서 다시 본론으로 ㅋㅋㅋ
계백은 현대백화점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다


테이블이 주방을 감싸고 원형형태라 자리가 많지 않다
부저 번호표를 주시지만 지하1층을 벗어나면
울리지 않는다니깐 꼭 주의하자!​


계백집 메뉴판
종류는 크게 두가지이다
닭볶음탕 육수의 샤브와 닭한마리 맑은육수 샤브
우린 맛을 알아보기 위해 한개씩 시켰다🍗​

소스는 3개 이다
칠리소스가 마트에 흔히 파는 맛이 아니라
꿀맛이니깐 꼭 먹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아기자기한 테이블 세팅 ㅎㅎ
참고로 물은 예비군에서나 볼법한 생수이다 ㅋㅋ;;​

원산지 표시판이 크게 있어 살펴보았다
아쉽게도 고춧가루가 중국산이였다
(김치많이 먹었는데 쩝🙃)​

꽃삼합이란 이름답게 완자도 나온다!
채소상태는 매우 신선했다 ㅎㅎ​

각자 육수를 끓이기 시작!
어느정도 끓으면 4에 두고 채소를 넣어준다​

우린 추가로 죽과 칼국수를 시켰다 ㅎㅎ
개당 2천원이다​

닭한마리 샤브 육수가 맑고 시원했다 ㅎㅎ
하지만 먹다보니 빨간육수가 탐나서
계속 뺏어먹었다 ㅋㅋㅋㅋ🐷
옆사람이 닭볶음탕 육수를 시키면 이길 수 없으니
따라 시켜야 한다
안그러면 식사 내내 그사람이 부럽다;;​

닭볶음탕 육수
처음엔 맵기만 하고 싱거워서 뭐지 했는데
끓을수록 존맛탱 ㅋㅋㅋㅋ
적극 추천하는 이집 메뉴이다👍🏻👍🏻
안에 닭도 들어있어서 다먹고 나면 배가터질 수 있다
그 옆 공차까지 한잔 했으니
정말 돼지력 폭발;;🐷🐷🐷
현대백화점에 밥먹으러 간다면 계백집을 추천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