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상왕십리 맛집 ‘쿄다이키친 ‘

728x90
반응형

쿄다이 키친

태풍이 몰아치던 날 바람을 뚫고 쿄다이키친으로 향했다

나뭇가지들이 우수수 떨어지는 밍밍태풍 ㅠ
하지만 돼지력이 상승하여 음식점으로 향했다🐷​

센트라스타워에 위치한 쿄다이 키친
체인점이 아니라 더욱 맘에 들었다👍🏻👍🏻​

영업시간은
OPEN 11:30
CLOSE 22:00
마지막 주문은 9시 반까지!​

매장 내부는 널찍하니 좋았다
인테리어가 깔끔해서 완전 굿굿👍🏻👍🏻

요것은 메뉴판!
기본 일식을 판매하지만 종류가 매우 다양해서
백종원 선생님께선 싫어하시겠지만
메뉴 깐깐이들을 모두 수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ㅎㅎ​

오 짐빔 하이볼도 판매한다​

배달도 가능하다니 귀차니즘 분들께는 희망적인 소식
요샌 정말 배달안되는 음식이 없는 듯 하다
하지만 그덕에 인도는 모두 오토바이들이 점령 ㅠㅠㅜ😢
기본적으로 근처인 왕십리뉴타운, 신설동, 용두동 등등이
배달가능 지역이다​

기본반찬~
김치가 매우 맛있다!!👍🏻👍🏻​

시즌메뉴도 있다
여름이 끝나가니 아직도 될지는 모르겠다;
우린 치즈카츠와 명란덮밥을 시켰다 후후​

먼저 치즈카츠~
양은 적어보이지만 실제로도 적다 ㅎㅎ
하지만 맛은 일품👍🏻
진짜 정말정말 맛있었다 ㅎㅎㅎㅎ
요거 먹으러 또 갈 예정이다​

요건 가게 메뉴명으로는 멘타이코 규동
이지만 사실 알다시피 명란은 우리나라가 원조!
그러므로 멘타이코가 아니라 명란이다
주인분이 고쳐주셨으면 ..ㅜ
김치를 기무치라고 하는 것과 같은 상황이다ㅠㅠ
멘타이코가 아닌 명란! 👍🏻🔥
맛은 풍성한 양이지만 좀 짜다 ㅠㅠ 많이.. 짜다
조금만 간을 맞춰준다면 인생메뉴일텐데
결국 다먹지 못했다..;;​


결국 양이 부족하여 감자고로케 두개 주문!
순식간에 비워따 ㅎㅎㅎ🐷
다양한 메뉴가 장점인 ‘쿄다이 키친’
치즈카츠먹으러 또 와야겠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