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잠실 칵테일바 카페루이

728x90
반응형




맛집탐방기 ㅣ 카페루이



친구와 잠실에서 놀다가 급 모히또가 먹고 싶어서
부랴부랴 칵테일바를 찾았다 ୧( “̮ )୨✧
하지만 친구가 술을 못마시기 때문에
논알코올 칵테일을 파는 곳으로 -!!

네이버 지도를 서치하다 발견한 ​

카페루이





잠실롯데몰에서 ​석촌호수를 따라 걸으면
카페루이가 있다!! ୧( “̮ )୨✧
대신 골목길 안 쪽에 있어서 찾기 어려울 수 있으니
네이버 지도로 켜놓고 찾아가기를 추천-*

카페루이 영업시간


저녁7시 ~ 새벽 2시



카페루이 메뉴판

​전 메뉴판 다 찍어왔당 ୧( “̮ )୨ 히히히
먹어보고 싶은 칵테일이 많았지만 우리는
라임모히또(알콜 ㅇ) , 버진모히또(알콜 x)을 시켰당
(tmi. 예전부터 만나면 늘 모히또를 먹으러 다녀서
모히또에 대해선 까다로운 2인임)

​​​​​​​​​​​​​​

​​​​​​​​​​​​​​​​​​



카페루이 분위기


부담스러운 칵테일 바 분위기가 아니라
오히려 정말 카페같은 부드러운 느낌이었다
그래서 더더 좋았당! ୧( “̮ )୨✧
총 5테이블 정도와 바가 있는 정도의 크기이다!!
가게 내부 사진을 찍을 때는 손님들이 있어서
피해서 찍었지만 곧 나가셔서 우리가 전세냈다!!!



벽면에는 카페루이 사장님으로 보이는 분과
박효신(추정)님의 사진이! ㅋㅋㅋㅋ
친구들이 박효신님 팬이라서 사진을 보내줬더니
어디냐며 난리났다! 다른 연예인분들 사진도 있었다!



드디어 우리가 시킨 ​모히또 2잔과
기본 안주 과자가 나왔당 ୧( “̮ )୨

우선 ​모히또는 상당히 신 맛이었다!!
단 맛보단 신 맛 쪽에 가까운...?
그래도 얼음 녹여가며 마시니 맛있고 시원했당 ୧( “̮ )୨✧

기본 안주로 나온 과자는..... 눅눅 그 자체
한두개 먹다가 안먹었다... 안주시는게 더 좋았을듯!

논알코올 모히또는 매우 맛있었다고 한다!!
달달+적당한 라임의 신맛+민트의 시원함 = 👍🏻

조용하고 안락한 잠실 칵테일바 찾으시면
한 번 방문해보세용 ~ ୧( “̮ )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