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상수 카페 오츠 에스프레소

728x90
반응형



맛집탐방기 ㅣ 상수 카페 오츠 에스프레소

​오늘은 상수에 위치한 아인슈페인 맛집
오츠 에스프레소 카페를 방문했다 ✧ʕ̢̣̣̣̣̩̩̩̩·͡˔·ོɁ̡̣̣̣̣̩̩̩̩✧

요즘 상수가 뛰고 있는 만큼 카페들이 많이 생겼는데
오츠는 찾기 힘들지만 늘 사람이 많은 카페이다!!




네이버 지도에 찍어서 가다보면 응? 스럽지만
그러다 곧 이렇게 문이 나온다 ✧ʕ̢̣̣̣̣̩̩̩̩·͡˔·ོɁ̡̣̣̣̣̩̩̩̩✧
건물 반지하?에 위치하고 있다 !!

오츠 영업시간
월~금은 9시에서 9시
토요일, 휴일은 12-8시



오츠 메뉴
아인슈페너 맛집이라길래 우린 둘 다 아인슈페너를
시켜보았다!! 다음에 가서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지



그리고 주문하는 곳 바로 옆에서 맛있어 보이는
스콘이 유혹한다 !!!
결국 버터스콘도 하나 주문 ✧ʕ̢̣̣̣̣̩̩̩̩·͡˔·ོɁ̡̣̣̣̣̩̩̩̩✧ㅎㅎㅎ
주문하면 데워주시고 버터 하나 올려서 가져다주신당!



주인분이신지 알바생? 또는 직원이신지 모르지만
다들 너무 친절하시고 직접 자리로 가져다주시는 게
감동이었다 ✧ʕ̢̣̣̣̣̩̩̩̩·͡˔·ོɁ̡̣̣̣̣̩̩̩̩✧ !!!
(요 근래 가본 카페 중 가장 기분좋게 인사해주셨다..)



​오츠 아인슈페너
(한 입 먹고 급하게 사진 ㅎㅎㅎ)
먹는 방법을 설명해주시는데 먼저 나무 스푼으로
위에 크림을 떠먹다가 남은 것들은
커피 우유처럼 마시면 좋다고 하셔서
따라서 후르릅~~ ✧ʕ̢̣̣̣̣̩̩̩̩·͡˔·ོɁ̡̣̣̣̣̩̩̩̩✧
우선 크림이 가벼우면서 부드럽고 달달하고 다한다
ㅠ^ㅠ 양이 작아서 아쉬울 따름.......
커피도 쓴 맛 전혀 없이 넘 맛있었다



버터스콘
​버터 스콘도 넘 귀엽게 나왔다 !! ✧ʕ̢̣̣̣̣̩̩̩̩·͡˔·ོɁ̡̣̣̣̣̩̩̩̩✧
바로 데워주셔서 따뜻하고
인위적인 단맛은 안나고 고소한 맛이었다!!



가게 안에 손님들이 꽉 차있어서 내부 사진은 못 찍었다
그래도 요리조리 돌려가며 이정도 찍었당 ✧ʕ̢̣̣̣̣̩̩̩̩·͡˔·ོɁ̡̣̣̣̣̩̩̩̩✧
화장실도 실내에 있고
군데군데 오츠 굿즈들을 판매하고 있다!!



요렇게 굿즈 전시도 !!! 귀염귀염

다음에 또 갈게요 엉엉 ʕっ•ﻌ•ʔっ~💛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