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어메이징 타일랜드

728x90
반응형




​맛집탐방기 ㅣ 어메이징 타일랜드



합정 맛집 어메이징 타일랜드에 다녀왔다 (૭ ᐕ)૭
거의 현지인 맛집....
외국인이 (특히 태국인) 엄~청 많았다!!!
더운 날이었지만 대기표 받아서 다들 기다릴 정도!
(우리도...ㅎㅎ)



카운터에 가서 대기 원한다고 하면
이렇게 대기표를 나눠주고 차례가 되면 번호를 불러준다
점원분들이 모두 한국인이 아닌 것 같았다!!
그래서 한국 점원들의 빨리빨리를 기대하면 안됨!!




어메이징 타일랜드 메뉴판



기다리는 동안 메뉴판 보기
메뉴가 너<~~무 많아서 메뉴판도 넘겨도 넘겨도
계속 있었다 (૭ ᐕ)૭

⭐️ 꿀팁 : 기다리는 동안 메뉴를 빠르게 스캔하고
마음의 결정을 한 뒤 자리 앉자마자 주문하세요!!!!
자리 나오는데도 한참 걸리지만 음식 나오는데도
한~참 걸립니다!!!! ⭐️



사람이 가득해서 테이블은 못 찍었지만
내부는 현지 분위기에 에어컨은 아주 약하게 틀려있었다
그리고 맛있는 녀석들, 식샤를 합시다 등에
나온 맛집임을 알 수 있는 방송 스틸컷등이 붙어있었당
(૭ ᐕ)૭ 기대기대



자리에 앉자마자 스피디하게 주문 —-!!



​​코코넛음료를 먼저 시켰는데..
사진과 다르게 이런 캔이 나왔다 ㅎㅎㅎㅎ
(코코넛음료는 추천하지 않슴니다 ㅎㅎㅎ)



먼저 ​​150번 간장소스 돼지고기 쌀국수 볶음이 나왔당
진짜 ! 기대했던 그 맛 ! 짱 맛있었다 (૭ ᐕ)૭

후기 쓰는 지금도 또 먹고 싶을 정도
향신료 맛은 잘 안나고 간장 소스가 고기와 면에
쏙쏙 잘 스며들어있었다! 야채들도 맛있었당



그리고 하트 바구니에 담겨 나온 ​찰밥 !
그냥 밥 먹기보단 도전해보자 하고 시켰는데
무난무난했당~!



그리고 똠얌꿍에 미친 나는 똠양꿍을 무조건! 시켰지
ㅎㅎㅎ 근데 똠얌꿍이 가장 늦게 나옴..
​​211번 새콤매콤 새우탕
근데 맛은 진짜 넘.... 넘.... 맛있었음 (૭ ᐕ)૭
너무 거부감드는 현지맛이 아니라 부드러운 현지맛 !
다먹고 나왔다 !!



여름이 아니라 가을 겨울 쯤에 다시 가보고 싶은
어메이징 타일랜드 !!
태국음식 좋아한다 하시면 한 번 방문해보세요~!
맛은 보장합니다 (૭ ᐕ)૭!!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