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맥쓰 세계치킨 제기동점

728x90
반응형

맥쓰 세계치킨 제기역점


제기동역 6번 출구앞 푸르지오 시티 상가에 위치한 

맥쓰 세계치킨 제기동점을 다녀왔다!!ฅ^._.^ฅ

제기동점이지만 위치는 용두동이다;;

제기점이지만 용두동인 맥쓰세계치킨 맛만 있으면 지역은 어디든 상관 무!

어쨌든 요 근처에선 핫한 맥주집이다(근데 치킨이 더 맛있따 ㅋㅋㅋㅋ)

항상 갈때마다 손님들이 제법 차있다

금요일 토요일은 딜레이도 있어요 ㅠㅜ

아 참고로 여긴 일요일은 휴일입니다 ;;(유일한 단점)

외관은 깔끔해요

여긴 OB맥주를 사랑하는 분들에게 성지이죠

OB생맥을 판매합니다

메뉴판

매운 거 잘드시면 개인적으로 땡초치킨 추천드려요!

메뉴판

다양한 생맥이 있더라구요 ㅎㅎㅎ

하지만 언제나 나의 선택은 OB크림생맥주~!

가격도 3500원으로 적당해요 ㅎㅎ

OB생맥

맥쓰잔에 이렇게 담겨서 나와요 ㅎㅎ

잔엔 맥쓰라고 써져있습니다

크림생맥이란 이름답게 목넘김이 부드러워요

가면 무조건 시키는 병콜라

귀엽죠? 빨대로 먹으면 꿀맛JMT

희한하게 여기 코카콜라는 다른 곳보다 맛있네요

저희는 후라이드 기본으로 시켰어요

담백하고 부드러워요

자극적인 양념맛을 싫어하신다면 적극추천드립니다!

추가로 더시킨 칠리치즈 감자~!

얇아서 하나씩 주워먹기 좋았어요 ㅎㅎㅎ

안주가 모자를 때 딱입니다 ㅎㅎ

OB생맥 찾거나 맛있는 치킨집 찾으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립니다~!

 

 

 

맥쓰세계치킨

02-953-9897

  • 서울 동대문구 왕산로 86
  • 지번용두동 104-3 오피스텔동 1층 108호 맥쓰 세계치킨

평일 17:00 - 24:00

토요일 17:00 - 24: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