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신사 까사밀

728x90
반응형





맛집탐방기 ㅣ 신사 까사밀



신사에 있는 애견 동반 식당들을 찾다가
찾아낸 까사밀!
매우 만족한 식사였당 ღ˘⌣˘ღ



애견 동반 식당이지만 애견 동반 식사는 반드시
외부 글래스 가든에서만 가능함!!

에어컨 없었다는 후기들이 있었는데
설치하셨는지 예약 시간에 맞춰가니
시원하게 미리 틀어놓으셨다 센스 ▼・ᴥ・▼ bb
(하지만 유리로 보이는 부분이 정원이나 그런건 아니구
그냥 작은 차도? 이다 ㅎㅎㅎ 사람이 잘 안지나다녀서
민망하진 않았다)



강아지 용 매트와 식기 세트가 있었지만
대소변 패드는 없으니 가지고 가거나
닦아주면 된당!!



2인으로 예약하고 가니 미리 식기가 세팅되어 있었당

신사 까사밀 이용 규칙 ▼・・▼
글래스 가든은 미리 전화 또는 카톡 플친으로 예약
인당 25000원 이상 주문
2시간 이용 가능



까사밀 메뉴판 및 펫 메뉴



우리는 세트메뉴를 시켰는데
세트 a는 가든샐러드, 햄버거 1, 파스타 1, 탄산 2잔이고,
세트 b는 가든샐러드, 피자 1, 파스타 1, 탄산2잔으로
47000원이다
시즌 메뉴를 시키면 추가 금액이 있당 ▼・ᴥ・▼




가든은 본관과 떨어져있기 때문에 카톡 플친을 주문했당
뚝배기 봉골레가 궁금해서 갔으므로
3천원 추가해서 봉골레로 결정 - ▼・ᴥ・▼



먼저 ​

가든 샐러드


리코타치즈 샐러드에 발사믹 소스가 뿌려져있다!
상큼하고 리코타 치즈도 맛있었다 ▼・ᴥ・▼v



두 번째로 ​

버섯농장피자

가 나왔당
버섯이 진짜 듬뿍듬뿍! 옆에 있는 토마토 소스와 함께
먹는 거라고 알려주셨다 !!
하지만 이 메뉴는 비주얼이나 기대에 비해
손이 많이 가진 않았던... ㅠ
피자와 버섯이 잘 안어우러지는 느낌이라서
나중에는 버섯들만 먹었다 ▼・ᴥ・▼



세 번째

​뚝배기 봉골레

​(진짜 추천추천추천 x 100 ▼・・▼)
전날 술을 마셔서 그런지 꿀떡꿀떡 끝까지 먹었다
전혀 짜지 않으면서 조개가 엄청 들어있었다
면도 딱 좋은 익힘 정도 👍🏻👍🏻



저녁이 되니 밝은 불빛때문에 더 예뻐보였다

그러나 불편했던 점은 계산을 위해서는 또 본관으로
가야했고
서빙해주시는 직원분들도 힘들어보였다 ´ㅿ`


그래도 강아지와 함께일 때 가볼만한 맛집으로 인정!
ฅ^._.^ฅ ▼・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