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휠 & 마조렛 & 토미카

[토미카] 엔초 페라리 (ENZO FERRARI)

728x90
반응형

엔초 페라리

토미카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토미카는 페라리의 창업주 이름을 따서 지은 '엔초 페라리' 입니다

페라리의 창업주 엔초 안셀모 페라리와 페라리 창립 6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만든 모델입니다.

수많은 매체에선 F40, F50에 이어 F60이라고 부르기도 하는데

정식 명칭은 엔초 페라리입니다.

전 세계에 399대밖에 없다는 엔초 페라리 사진으로 감상하시죠!

엔초 페라리

각진 형태를 자랑하는 외관입니다.

디자이너가 일본인이라고 하는데

어쩐지 건담이 떠오르는 건... ㅋㅋㅋㅋ

전면부 모습 ㅎㅎ

토미카의 페라리 시리즈들은 모두 헤드라이트를 표현해 놓아서

앞모습이 마음에 들어요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엔초페라리는..

세계에서 가장 못생긴 자동차 50에 뽑히기도 했다네요 ㅋ

헤드라이트 확대샷~

페라리로고를 선명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릴부분 표현도 우수하네용

아 실제로 엔초 페라리 실물을 보고 싶으면

양재동 오토갤러리 2층 페라리 매장에 가면 볼 수 있다고 하네용

단, 사진촬영은 불가능하다고 해요

애석하게도 휠은 토미카 기본휠...

조금 아쉬운 부분이네요

하지만 스탠다드 토미카에서 그 이상을 바라는 건 욕심일수도 ㅋㅋㅋ

엔초 페라리는 레고로도 출시됐던 모델입니다(그만큼 인기쟁이~)

후면 모습입니다

윙이 좀 작습니다

아 그러고 엔초 페라리는 무게를 줄이기 위해

오디오 기능도 없다고 하네요 ㅋㅋㅋ

노래들으려면 폰 출력에 기대야 하는,..ㅋㅋㅋ

좀 더 자세히

사진으론 잘 안보이는데 페라리 말로고가 박혀있어요

안보이실까봐

더 더 자세히! ㅋㅋㅋ

항공샷입니다.

형태를 잘살렸지만 위에서 보면

어쩔 수 없는 미니카이네요 ㅎㅎㅎ;

후면이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전면은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그러면 토미카 서스펜션으로 후기를 마무리하겠습니다.

토미카에서 출시하는 페라리 시리즈는 소비자들을 실망시키지 않네요

프리미엄 울고가게 만드는 스탠다드 토미카 '엔초 페라리' 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토미카] 라페라리 (LaFerrari)

라페라리​​​ 토미카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미카 페라리 시리즈의 또 하나의 주인공 ‘라페라리’ 입니다. 토미카로 처음 출시되자마자 엄청난 인기로 완판된 모델이지요 페라리와 재계약을 맺고..

seoulbliss.tistory.com

 

728x90
반응형